일반적인 원인은 스트레스, 카페인, 스트레스, 불안, 수면 부족, 나트륨 수치가 낮다.

건강 - 요통

일반적인 원인은 스트레스, 카페인, 스트레스, 불안, 수면 부족, 나트륨 수치다. 허리 경련이 있을 때 통증을 줄이고 더 이상의 손상을 막기 위해 휴식과 열 압축으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사지를 받으세요. 터치 요법은 허리 통증에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마사지는 허리의 꽉 끼는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 마사지는 허리 통증을 조절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든 것이 끓어내렸을 때, 많은 경우에 요통은 건강 문제가 아니라 건강 문제고, 당신은 의료 해결책으로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아무도 약을 먹어서 더 강해지거나 느슨해지지 않았다.

팁! 요통으로 고생하니? 무엇을 하든 에코시티 정형외과 지 상관없이 자세를 조심해라.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에서부터 집을 청소하는 것까지, 당신은 등에 고통을 줄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은 당신의 상태와 관련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규칙적인 요가 루틴은 당신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킴으로써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전신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할 것이다(그런데, 산소의 증가는 피로를 완화시키는데도 도움이 된다)

어떤 여자들이 그 막연하고 짜증나는 피로감을 느끼는 순간부터 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

그것은 잘하고 싶은 동기를 잽싸게 잡아당기고, 단지 모든 것을 당신이 얼마나 나쁘게 느끼느냐에 따라, 당신은 심지어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기 전에 두 번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러한 운동을 수행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당신이 느끼고 있던 고통의 뚜렷한 감소를 알아차릴 것이다.

골반을 그 위에 있는 뼈의 기초로 취급하고 이 비유를 고려하라. 만약 당신의 집의 기초가 움직이면 벽이 깨질 것이다. 당신은 균열 위에 패치를 하거나 종이를 칠 수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왕국이 올 때까지 계속해서 패치와 페이핑을 해야 할 것이다. 해결책은 기초를 지지(그리고 제곱)하는 것이다.

스트레스 관련 통증은 매우 현실적이며 보통 허리 아래 부위에서 발생한다.

그것은 또한 어깨와 목 부위에서도 나타날 수 있다.

통증은 실제로 당신의 뇌에 의해 만들어지고 당신이 받고 있는 스트레스의 일부를 잊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된다. 어떤 여성들은 그들의 가슴을 확대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받는다는 것이 상식이지만, 당신은 그들이 유방을 축소했다는 것을 거의 듣지 못한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유방 감소가 현명할 수 있다.

더 큰 가슴 무게를 더 나가고, 목과 등에 압력을 가한다.

불행하게도, 유방확대 수술을 받기로 선택한 많은 여성들은 이 사실을 어려운 방법으로 발견한다.

다리로 들어올리기 – 이것은 들어올려야 하는 어떤 직업에서든 가르쳐지는 가장 기본적인 것 중 하나이다. 하지만 허리 대신 다리로 들어올리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허리에 상처와 고통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들어올릴 때 지렛대와 좋은 자세를 염두에 두고, 자신을 긴장시키지 말라.

하타요가가 요가를 돕는 또 다른 방법은 요가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요가는 요가와 요가의 많은 대체 치료법이 요가적인 측면과 요가에 묶여 있어 몸, 정신, 마음의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지압사들은 디스크의 정상적인 기능을 모방한 치료법을 사용하여 치유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가 말한 펌핑 작용 기억하시죠? 우리는 염증을 제거하고 수리에 필요한 새로운 영양소와 산소를 가져와서 그것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이것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는 특정한 프로토콜이 있다) 이것은 지압 치료를 더 성공시킬 수 있게 해준다 – 특히 어려운 경우에는 이 치료 프로토콜은 환자뿐만 아니라 의사에게도 더 쉽다!모두에게 윈-윈!

요통을 가진 사람에게 어떤 힘과 유연성을 발휘하는지 물어보면 그들은 항상 “아니오!그저 눈을 굴려 떠나기만 하면 된다. 좋은 상태로 등을 유지하는 비결은 규칙적이고 체계적인 힘과 유연성 훈련 프로그램이다. 그것만큼 간단하다.

만약, 통증을 완화시키려는 모든 시도와 실패를 한다면, 당신의 의사가 허리 수술을 추천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다른 모든 방법이 효과가 없었던 후에야 고려되어야 한다.

요통의 심각성에 접근하여 더 이상 다치지 않도록 할 때는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 동안 어떤 활동도 삼가도록 하라. 그 며칠 안에 통증이 사라지면 그 상처는 경미하다고 가정할 수 있다.

비록 통증이 그대로 유지되거나 악화되기 시작하면 의사나 지압사에게 전화를 걸어 원인을 찾는 것이 가장 좋다. 며칠 이상 쉬면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근육이 더 위축될 위험이 커짐에 따라

분명히 나는 의사가 아니며 나는 누군가의 의학적 문제를 진단하려고 하는 것을 피한다.

하지만 누군가가 위와 허리의 통증을 불평할 때 그것은 단지 부담 그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