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보험은 비쌀 수 있고, 비용은 미국 내에서 크게 다르다.

건강 - 건강보험

건강보험은 비싸고, 비용은 미국 내에서 크게 다르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완전히 무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낮은 보험료를 제공하지만 비교적 좋은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회사들이 있다.

올바른 건강보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지혜를 필요로 한다.

여기 좋은 인상을 준다. 내가 미시간에 있는 VA 의료 시설을 경험했고 민간 부문 의학과 비교했을 때, 나의 투표는 항상 VA 브랜드를 향해 가고 있다.

그리고 또한 우리가 여전히 전쟁 중이기 때문에 더 많은 재향군인들을 유지할 필요가 불가피하다. 이 분야에서 부상했다. VA는 이것을 인식했고 미시간에서는 VA가 내 지역 내 진료소를 확장하는 순간 VA가 이를 증가시킬 것이다. 창원발톱무좀 여기 웅장한 아이디어가 있다.

연방정부는 공공영역을 주장하고 민간의료기관을 검토하여 VA 복사본처럼 운영해야 한다.

정책에 대한 최소 달러 금액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내 유형의 상업용 총 책임은 최소가 들 것인가?

보험 건강을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고, 기존에 병이 났을 때, 당신이 보기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싶을 것이다. 1 기존 조건을 가진 사람들에게 건강보험을 줄 위험을 감수할 회사는 그리 많지 않다.

보험회사가 어떤 정보를 요구하면, 그 정보를 즉시 즉시 그 정보를 제공하라. 이것은 나중에 예상치 못한 문제를 없앨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보험회사가 당신이 불합리하다고 느끼는 일을 한다면, 서면으로 그렇게 설명하라.

전 세계 40만 명이 1년마다 흡연과 관련된 합병증으로 사망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이것은 꽤 많은 숫자고 회사들은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고 여전히 그들의 생명보험을 이용할 필요가 있다면 반드시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확인한다.

워싱턴 DC 지역의 한 남자에 대한 기사를 읽고 있었는데, 그는 그가 건강보험이 없다고 설명했다. 왜냐하면 그는 결코 의사를 보지 않고 그것을 요구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왜 당신의 보험이 석유 변화나 벨트나 교류 발전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지 궁금했지만, 건강보험은 유지보수 개인 몸을 보상한다.

어느 경우든 당신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보험적인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당신의 삶으로부터도 좋다. 건강의 문제에 있어서 당신이 서 있는 몇 초 동안 당신은 행동을 증가시킨다. 기억하라, 인내를 향상시키는 일을 하는 것은 거의 늦지 않다.

의료비의 백분율을 지불하는 모든 계획으로, 당신이 견뎌야 할 비용 중 하나는 당신이 건강플랜을 지불하고 싶은 수수료다. 키는 건강도식마다 달라진다. 평균적으로, 보험료가 높은 건강보험은 낮은 공제와 그 반대를 야기할 것이다. 이것은 비록 당신이 더 낮은 보험료를 상환하고 있을지라도, 단지 공제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험 적용 범위가 더 나은 보험을 선택함으로써 더 적은 수

청구하면 초과금을 낼 수 있을까? – 대부분의 애완동물 보험 건강 정책은 무게를 실을 것이다. 이것은 단지 사실상 어떤 청구에도 불구하고, 보험 보험 소유자로서 그 청구에 대해 상당한 책임을 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그렇지 않다. 월 보험료가 감소된 정책은 더 높은 잉여금을 가질 것이다. 전처에게 계획을 신청하기 전에 초과 장소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참고: 모든 적용 서비스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사람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증명 보험에 게시된다. 집에 사본이 없으면 건강 보험 회사에 전화하여 사본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는 지금 직원들에게 보험을 제공하는 사업체에 취직하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에게 보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저렴한 비용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의 고용을 찾는 동안 저렴한 개인 건강 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보험이 없는 당신과 어떤 차이가 없을 것이다. 사실 확실히 까다롭다.

비상시 건강보험을 통해 혜택을 받은 친구나 친척의 의견을 듣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개인 건강보험을 살 때 보험회사에 자신의 건강 관련 문제를 공개하는 것도 중요하다.

만기일을 보는 것 외에, 일상을 제대로 갱신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보험이 종료되면, 만기일에 도달하여 갱신하지 않으면 보험에 다시 가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또한 저소득층 가족에 속한다면, 당신은 그 목적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자선 Think 당신이 당신의 지역 병원을 방문해서 이 제안에 대해 물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