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사실상 모든 것에 대해 이런 이유를 한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모든 사람들이 거의 모든 것을 위해 이런 이유를 한다.

나의 짧은 글 쓰기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한 개의 게시물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들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실제로 선택과 우선순위로 귀결된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로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꿈은 당신을 아무데도 가지 않게 할 것이다.

대부분의 투자금은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수많은 효과적인 금융가들은 대출 제공자로부터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현금을 사용한다.

때가 되면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그들에게서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받는다.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이러한 파격적인 접근방식이 존재할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제 실제로 이러한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본 직후, 밖으로 나가 온라인에서 이러한 브라우스를 발견하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행사에 참가한다.

혁신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알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올바른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뿐이다. 읽기 및 네트워킹 관행을 조정하면 이해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매달 주택금융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집에 내려놓고 싶다. 또한 PMI(개인 주택담보대출 보험 적용)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투입하도록 노력하라.

부동산 투자의 내외부를 폭로하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은 박식한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들은 당신과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할 수 있고,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조언할 수 있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주택 대출 약속을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재산 투자는 현금, 시간, 끈기를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개발하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올라가서 임대하는 것입니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 다시 거주하기 위해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의 혜택이 나타나 자본이 더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 상황에서의 도전은 오늘날 대출을 받거나 기존 주택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해야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폐기 및 구매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새로운 집을 구입하고 지불을 중단할 때 옛것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을 끌어들인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소유주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진정한 부동산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기 위해 주 소유주를 찾아라. 당신은 금융가에게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는 어떤 것이 필요하다. 당신은 집을 평가하는 기본적인 방법, 어떻게 자금을 조달할 것인가, 그리고 부동산 그룹을 어떻게 조립할 것인가? 바로 그거야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를 깎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을 보장한다.

옛날에, 성장하는 조직을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높이 평가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사람을 위한 사람이었고, 단지 10달러에 뛰어난 이발을 제공했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항상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그들의 위치를 임대하고 있는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임대업자들에게 뻣뻣해진 누군가의 삼촌에 대해 끊임없이 알게 될 것이다.

경쟁은 같은 동네에 있는 두 명의 금융가, 투자자 # 1은 제안을 발견하고 금융가 # 2는 금융가 # 1이 모든 투자자를 얻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제안이 없다고 느낀다. 이제 투자자 # 3은 경쟁으로 인해 영토와 떠나는 2명의 다른 사람들을 본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거래를 하는 사람은 제안을 받는다. 투자자 # 2와 # 3은 대신 행동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너무 많은 거래를 할 것이다. 투자자들 # 1은 모든 거래에서 동시에 위에 있을 수 없다. 오퍼 밀도는 장소마다 다르지만, 사실은 그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이해하는 개인들보다 더 많은 제안이 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되는 1,200채의 주택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마찬가지로 매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집들이 3배나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만약 경쟁자들이 너무 많다면, 왜 이 집들은 모두 은행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개인들이 디스트리를 찾고, 구매하고, 팔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