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가전제품이 이 실내 장식을 가장 잘 지배한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주방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가전제품이 이 실내장식에 가장 잘 어울리고 식사와 부엌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를 가지고 있다.

나머지 집처럼, 그것은 일반적으로 하얀색과 사각형의 사각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한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하나의 선이다.

빈 상자를 사용하여 사용하지 않고 전체적인 실내 디자인의 일부가 아닌 패키지로 집과 위치 제품을 살펴보십시오. 이후 빈 캔버스를 갖게 될 것이며, 매일 빼놓아야 할 제품에 대해, 여전히 엉망진창인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도서관 책의 문 옆에 장식 바구니 위치, 비밀 장소 지정, 위치 지정 등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마스크할 수 있다.

장식과 일치하는 꽤 큰 상자에 무작위로 펼쳐진 항목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공간은 벽에 밝은 눈매를 담은 페인트로 장식할 수 있다.

모든 가구를 개조하지 않고, 모든 가구를 개조하지 않고, 언제든 다시 만들 필요가 있다고 느낄 때 색상을 바꿀 수 있다.

실내 장식 개념의 가장 최근의 경향 대신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색상 선택하라. 반면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시끄러울 것이다. 색을 선택할 때 어떤 방을 사용하는지 생각하고 선택하라. 당신이 상상하고 싶은 분위기에 수반되는 계획 강한 음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과거에 그 어느 때보다도 흥미로운 색상이 있습니다. 이제는 인테리어 스타일 개념에서 사용할 때입니다.

색상 패턴 – 옷장을 검사하여 색상 패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색상, 모양, 디자인 및 패턴에 대한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이크업 색상은 스타일 트렌드를 따르는 색상 계획에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품질은 매우 중요하다. 품질은 디자인과 같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 이름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한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 동일하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품질 좋은 사람이고 당신의 인테리어에 품질이 표시될 필요가 있다.

다른 제안들은 사진에 빛이나 흰색의 색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예술과 그림 프레임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진 자체에 의존하는 것은 그러한 우려를 해소하는 열쇠다. 퇴색을 피하고, 손톱보 floor sanding sydney 다 햇빛의 광선에 사진을 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사진을 붙잡기 위해 후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더 나은 효과를 제공하므로 크고 작은 이미지 프레임을 번갈아 가며 선택할 수 있다.

여러 장의 사진을 배치할 경우 해당 중앙 또는 주 사진

작은 지역에 있을 때마다 특정 품목에 대한 영역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는 것이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한 것이 어떤 경우에는 어수선한 것이 전체 스타일의 일부가 되어 공간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가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일반적인 스타일의 돌이킬 수 없는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이 움직일 때까지 방은 옮겨지고 그들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고 그들은 쇼핑에 대해 걱정하는 무언가가 된다. 그러나 잘 해라, 나는 먼저 각 방이 어떻게 거대한 기능에 대해 매우 먼저 생각하기를 원하는지 상상해야 한다고 확신한다.

그리고 나서 그들과 함께 가는 더 작은 부흥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가? 방 안이 극도로 바빠 보이게 하지 않고 질감이 아주 잘 섞여 있다.

방이 어떻게 활용될지, 그리고 누가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지고 있는지, 나는 당신에게 알릴 필요가 없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또는 노 젓는 개)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매우 색깔이 높은 카펫을 위해 가야 할 환상적인 이유가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훨씬 더 잘 감추고 있다.

Ecelectic 디자인은 환상적이다. 이것은 내가 수많은 스타일의 구성요소를 좋아하고, 내 취향에 맞게 그것들을 결합한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영역들 중 몇 개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수행된다.

함께 일할 공간이 거의 없다면? 제한된 공간이 있는 부엌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 작은 요리 분야에 대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어수선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제공한 공간을 가지고 일하는 것이다.

먼저 인테리어 디자인 외관에 대한 명확한 개념을 가지고 생산하고자 하는 각 제품에 대해 너무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모든 스타일에 혁신적인 라이센스를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원래의 벽 설계를 유지하려면, 그것은 울부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