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지금 이 라인업에는 많은 베테랑 리더십이 있는데, 이것은 작년에 미친 듯이 빠져나간 것이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강점: 지금 이 라인업에는 많은 베테랑 리더십이 있는데, 이것은 블라디미르 게레로, 데렉 리, 마크 레이놀즈가 지금 모두 오렌지색과 검은색으로 되어 있고, 이것은 브라이언 로버츠, 펠릭스 파이, 닉 마르카키스 볼티모어와 같은 더 젊은 사람들에게 올해 한 팀으로서 200명의 최고 성적을 낼 수 있는 큰 의미를 가질지도 모른다. 과거 계절에 전례가 없는

MLB 야구 내기자들이 일반적으로 저지르는 가장 위험한 실수 중 하나는 좋아하는 선수들을 은행으로 하는 것이다. 음, 그것은 당신이 게임을 정말로 이해하고 베팅하기 전에 통계 비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프로 도박꾼이라고 간주되는, 좋아하는 선수들에게 돈을 걸지 않는 것이다.

6) 하루 종일 지속될 수 있도록 많은 물 외에 가벼운 점심이나 많은 에너지 바를 싸라. 더그아웃에는 물 냉각기가 있을 수 있지만, 안전한 쪽에 있는 것은 당신 자신의 것이다.

모든 게이머가 달려온 후, 모든 사람들은 경기장에서 과시하기 전에 팔을 식힐 시간을 제공받는다. 대부분의 경우, 외야수는 원뿔 세트 사 스코어사이트 이에 오른쪽 필드에 줄을 서 있다.

스카우트는 쉬운 펑고를 때린다. 각 게이머는 두 개의 토스를 세 번째와 집으로 방출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각각의 토스를 놓아주어서 스카우트들이 풀밭에서 궤적과 삶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한다.

그들은 보인다. 공이 똑바로, 균일한 비행기에서, 그리고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하나의 동적 바운스를 취하도록 한다.

기본 대중은 야구, 농구 또는 다른 스포츠 베팅에서 선호되는 그룹이 이겨야 하고 이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당신은 그러한 가능성을 현금 라인과 비교해야 한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장기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다.

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아이디어들 중 하나는 당신이 야구를 할 때 좋은 언더독 가치를 발견하고 이길 수 있는 작은 선호도를 선택하는 것이다.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메이커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9개 중 2위로 올라섰다. 밀워키는 실제로 마지막 10개의 비디오 게임 중 8개를 우승했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개의 비디오 게임이다. 그리고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실제로 브루어스에게 레드샷을 한 주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 함께 거대한 시리즈로 향하고 있다.

밀워키스 투수 12개의 홈런으로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것은 사실 계속 장관이었다.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가 메이저리그 선두로 연결돼 있고,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357명)의 강력한 공격 중 41타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있다.

타율 전공과 늦은 시즌 달리기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자유낙하의 한창이다. 내셔널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이는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끄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거대한 자유대표팀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을 뿐, 간단히 255타를 치고 있다.

그리고 8개의 홈런을 쳤다.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클레반드 인디언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출발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의 심장 아이들은 실제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개의 비디오 게임 후에,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보다 12개의 비디오 게임이고 65개의 비디오 게임이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다운되었지만, 여전히 경기를 유지하고 있다.

야구 클리블랜드에서 가장 큰 디비전 리드는 득점 5위(242), 타율 5위(261) 아스드루발 카브레라는 실제로 10홈런 35타점 34득점으로 공격 선두인 타율302타수였다.

mlb 야구장에서 발견된 모든 여름 시즌 즐겨찾기를 요리할 수 있는 충분한 숯과 메스퀴트로 그릴을 불태워라. 대부분의 공원에서 종이 파티 상품만이 적절하기 때문에 mlb 야구 테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말이 된다. 단지 공원에서 케이크를 대접하고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스탠드로 데려가서 여름 전통의 또 다른 맛을 맛보라.

만약 당신이 이 미국 관습을 보여주기 위해 나를 이야기에 빠져들게 한다면, 나는 이 미국 관습을 보여주는 나의 더 나은 반쪽과 나는 영국으로 골동품 구매 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데려간다. 한 여성은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어떻게 미국인이라는 것을 이해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거울을 들여다보라고 알렸다. 그녀는 그녀의 모자 뒤쪽에 꼬리가 튀어나온 조랑말 꼬리에 그녀의 머리카락을 달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보았는지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