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병, 당뇨병, 암 등과 같은 것들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광물 함량을 먹고 광물을 소비하는가 하는 것은 이러한 질병들을 예방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건강 - 영양(영양제)

심장병, 당뇨병, 암 등과 같은 것들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광물 함량을 먹고 광물을 소비하는가 하는 것은 이러한 질병들을 예방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첫 번째는 비타민 A 이 특별한 비타민은 강한 뼈를 발달시키고 또한 파종 시스템을 돕는다. 간, 달걀 노른자, 녹색 채소, 노란 과일과 같은 음식에서 이 필수적인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보충제를 먹을 수도 있다.

우리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나 가공되지 않은 음식을 먹겠다고 고집할 때, 우리는 과체중이 될 뿐만 아니라 매우 안전해 진다. 과체중인 개인이 영양실조로 분류될 수 있다.

유황은 건강한 손톱, 머리카락, 뼈뿐만 아니라 힘줄과 연골을 만드는 단백질인 케라틴을 생산하는데 걸릴 수 있다.

그것은 콩, 달걀, 양파, 마늘, 고기에서 발견될 수 있다.

또한 곡물 제품 내에서 많은 여분의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다.

곡물은 식물성 영양소와 영양소의 흡수를 막을 수 있는 성분을 가지고 있고(소녀를 갖는 아기를 갖는 것에 좋다) 가공 곡물 제품은 단지 영양소 끔찍할 뿐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콩이 오늘날 소화하기 어려운 영양소를 선택하기 위해 오염에 대한 불안이지만, 일부 칼슘과 마그네슘은 일반적으로 마그네슘을 가지고 있다.

물속의 많은 광물들은 무기물이다. 몸은 체계적으로 쌓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성이 되는 능력을 볼 수 없다. 거의 모든 것이 자연적으로 제거되지만, 금리를 인하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체계를 유지하고 결국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야기할 수 있다.

신장 결석, 담석, 관상동맥 막힘의 일부 사례는 이러한 무기물들의 건설에 기인한 것이다.

사해 피부 유지 시스템도 피부에 매우 건강하 포스트바이오틱스먹는법 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을 힘든 시간 동안 사용하면 씨족과 매끄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바다 제품에서 보통 발견되는 대부분의 미네랄은 피부를 건강하고 건강하게 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이러한 제품들을 사용함으로써 좋은 부작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100% 천연 농축량을 사용한다면, 소듐은 당신의 pH 균형을 유지하여 세포가 영양분을 흡수하도록 돕는다. 그것은 칼륨과 염화물과 함께 작용한다.

염화물은 근육이 수분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다. 이 두 가지는 식탁용 해염에서 발굴된다. 너무 많은 나트륨은 콜레스테롤 수치나 혈압 칼륨이 그 근육과 신경계에 더 잘 기능하기 위해 필요하다. 바나나, 토마토, 야채에서 발견된다.

생수는 물이 많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가진 단백질 공급기를 삶지 않을 때 입니다. 여러분의 몸에 필요하지 않은 많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삶으면, 박테리아의 일부는 여전히 죽어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우리 몸이 소화할 수 없는 많은 점들을 포함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의 pH가 어디에 있는지 보고 싶다면, 정말로 건강식품점에 가서 침과 소변 검사 한 꾸러미를 요청하는 것은 쉬운 일이다. 작은 조각의 찢어짐을 제거하고, 스트립의 끝을 상자 위에 있는 차트에 색을 일치시킬 때까지 혀 밑에 꽂음으로써 입안에 있는 어떤 것을 넣기 전에 아침에 먼저 침을 검사한다.

당신의 pH는 7th0에서 74 Wave 사이에 있어야 한다.

  1. pH 척도는 대수적 적분으로, pH는 70보다 10배 더 산성이다. pH는 50보다 100배 더 산성이다. pH의 작은 변화는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건너기 위한 큰 도전을 초래할 수 있다.

요오드는 갑상선 호르몬의 제조를 도와 갑상선 시스템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일반적으로 세포 대사 과정에 필요하며 신체의 전반적인 성장은 요오드화된 소금, 시금치, 참깨 및 리마 콩으로 전체 해산물을 발견할 수 있다.

배우자와 아이들이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종류로 섭취를 보충하는 아이디어다. 이 길을 갈 때 질 좋은 제품을 사기 쉽다. 몇 개의 더 싼 배낭은 사실 그것들은 당신의 몸에 그들이 들어가고, 통째로, 손대지 않은 독특한 방식으로 남겨둔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다양하며,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시장에 있는 종류의 것을 알고 있다.

비타민은 두 가지 종류가 존재한다.

주요 유형은 물 분해가 가능하다. 이 비타민들은 다른 도움 없이도 전신의 필요에 쉽게 흡수될 수 있다.

돋보기 와인글라스 아래의 광물은 어떤 윤곽을 만드는 경향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가? 그것은 광물의 격자 구조를 암시할 수 있다.

광물이 주인에게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금속성인가, 반짝반짝 빛나는가, 둔한가? 광택과 격자 프레임을 위한 키/가이드를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