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입니다

금융 - 투자

영업사원에게 정말로 부족한 경우 중요한 부동산 중개인을 통해 변신 집을 파는 EK. 당신이 최고의 직업 역할을 탐구하는 판매원으로 거주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지위를 유지하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실제 수입에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확실히 내가 9대 5로 일하거나 나의 작은 일을 만지작거리고 싶은 것이 분명하다.

투자를 먹기 전에, 조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연구를 통해 투자를 창출하는 것의 이점과 단점을 알아야 한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멀리 알지 못하는 이유로 매년 소용돌이치는 자리를 차지한다.

마찬가지로, 실제 다른 종류의 투자로서 추가적인 세금 효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지속적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똑똑하게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 자원에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시간이 필요하고 인내심과 위험을 감수하는 한계가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정말로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점검해야 한다.

분석 중요 – 어떤 종류의 금을 살 것인지 결정할 때 실제 금을 무엇을 하려는지,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니라면, 채굴 주식은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위험한 투자자라면, 당신은 금 바벨 전에 ETN을 사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상호재원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4년 내가 돈사업으로 시작한 이후 가장 많은 주식과 채권을 투자하기 위한 정상적인 투자자들의 최우선 선택이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을 위한 최고의 자금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주식과 채권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뮤추얼 펀드를 가르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주는 것은 단지 지수를 추적하는 지수 펀드다. 이 자금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기 위해 적극적으로 관리되는 지수들이다. 전체적인 성능 개선을 복사하는 인덱스: 저렴한 가격 투자 및 성능 계획의 단점 없음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이 기회를 완화하기 위해 정말로 절대적으로 존재한다.

바라건대, 정부는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많은 투자자들이 자본 결과에 대한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리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계약자들보다 가치가 더 증가했음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래서 정부가 감각을 되찾기 시작하고 영구적인 투자를 장려할 수 있기를 바란 바이비트 다.Make 투자는 충동적인 제품이 투자에 도달하는 데 중요한 사실이 아니며,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먼저 필요를 줄이고 목표와 목표의 양을 매우 간결하게 하는 것이 좋다.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길을 찾아야 한다.

30년 동안 매달 25달러를 절약하고 투자와 관련하여 연간 8%의 수익을 올린다면, 이 품목들은 은퇴하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확실히 유럽에 도착할 만큼 충분히 있다.

만약 당신이 30년 동안 일주일에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127,95353달러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저축하고 투자할수록, 당신이 그것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일할 때 접근하고 투자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아침 커피를 포기하고 돈을 투자함으로써 그것을 생각해 보라.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위험하지 않은가? 포커처럼 보이지 않니? 위험은 있지만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 중 다른 회사 중 확산을 위해, 당신이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종류의 투자를 포함함으로써, 낮은 가격 변동을 가지고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추측한다.

하지만 당신이 빨리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을 때, 이러한 투자는 장기적으로 가장 안전한 전략이다. 만약 당신이 투자를 한다면,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회사와 돈을 벌 것이다. 주식 옵션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주식 시장은 이 낮은 곳의 80% 상승했다.

수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면, 적어도 수영장 옆에 매달리면 결국은 그냥 놔주고 수영을 시도하고 싶을 것이다. 수영을 잘할 때, 결국 깊은 결론에 도달할 수 있다.

당신은 하루 중 처음으로 그것을 시도하지 않는다!투자와 같은 것이다. 부를 쌓고 싶다면 최소한 저축 계좌에 달러를 보관하라. 투자를 배우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황금 거위를 만들도록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돈을 주어야 한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L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