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았을 때, 그는 특별하고 배려심 많은 자유로운 삶을 살았다

스포츠 - 농구(NBA)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신경 쓰지 않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인 개인이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봉사를 했다. 그 축구중계보기 는 경기에 팀워크를 가지고 있었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경향이 있었다.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축구에서 -8 포인트의 우승 후보를 걸고 경기가 6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승리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까? 그러나 NBA 농구 비디오 게임에 동일한 시나리오를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서 2분이 남았습니다. 8점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내기해!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쏴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 3점의 가치가 있다.

8점을 승인하기 위해서는 3-4 바구니가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NBA에서는 비디오 게임이 끝날 때 2분은 영원하다.

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거물급 스타의 지위는 르브론이 탈 수 있는 한 멀리까지 올라갔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 함께 깊이 차트에서 위아래로 섞여 있는 거대한 남성이 필요하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샤크의 파괴적인 부상에 따라, Oneal은 그가 모든 사람을 파괴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유감스럽게도 뼈는 그렇지 않다. NBA 리그 패스 고객들이 클리블랜드의 거대한 남자 시나리오를 지켜보는 것이 추천되기를 바라는 만큼 항상 빨리 치유된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길고 반년도 CBA가 다듬어지는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을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2년 전, 2K 스포츠는 다음 세대의 콘솔에 첫 진출을 기록했다. 그들은 적절한 인상을 주었다. 올해는 다양하고 NBA 2K 8은 작년보다 다시 향상되었다. NBA 선수가 진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을 보는 모든 것은 게임에서 잘 된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우아한 행동은 뮤다.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사하는 장면은 유감스러운 휴스턴 로케츠 팬들에게 사실이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특별한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놀라운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선수들은 그들이 진짜 NBA 경기를 즐기고 있는지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스포츠계에서 nba는 더 이상 뒷전이 아니다. 그것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은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에, 몇 년이 지난 지금,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TELEVISION에서 바뀐 것은 보통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그 게임의 수년 동안이나 아마도 다른 어떤 것에 의해 영향을 받았을 것이다. 그러나 여성들은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좋아하기 시작하고 있다.

어떤 요인이든 간에, 제조업자들은 지금 NBA 코트, 모자를 만들고 있다.

여자 스포츠 팬을 향한 더 의도적인 유니폼. 시간과 관련이 있어!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안타깝게도 너겟스 팬들은 플레이오프 2번째이자 첫 번째 시리즈에서 졌다. 정중하게 A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기 어려웠다.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그리고 사업체와 어울릴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필요한가?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하지만 사실은 이 드래프트는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발로 사라질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성만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상승할 것이라고 한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관점에서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준비된 고객이다. 터너는 이번 시즌에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 크기가 그의 놀라운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크기와 함께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이상이다.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로 등극한 비디오 게임 전반을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거대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가 거대하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팀과 그들 자신의 추종자들이 있는 어떤 스포츠와 팀들은 그들의 집을 그들의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패러페르날리아의 산재가 그들의 모든 e에 대해 퍼져있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