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이유로, 부채 통합에 가입하기 전에, 어떻게 부채를 갚을 계획인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십시오

금융 - 채무정리

이러한 이유로, 부채 통합에 가입하기 전에, 어떻게 부채를 갚을 계획인지 진지하게 고려하라.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당신이 저축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대출 통합 지불로 구성될 수 있도록 중요하다. 비록 재정적인 의무를 통합하는 것이 당신의 월별 지불을 최소화할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지출을 줄이고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분명히, 이것은 모두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를 갚는데 필요한 돈의 양에 대해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가정에 기초한다.

잔인한 사실은 당신이 그 대출을 받을 수 없거나 최소한 적당한 이자율로 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이다. 은행가들은 이미 부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것에 매우 주의할 수 있다.

부채 통합 대출은 당신의 다른 작은 대출을 충당하기 위해 큰 대출을 받는 것을 포함한다.

그러나 이것의 다른 변화들도 있다.

그러나 보통 당신은 안전하고 안전한 대출로 당신의 무담보 금융 의무를 다한다.

예를 들어, 몇 개의 충전 카드 금융 의무를 가지고 있는 주택 소유자는 주택 지분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집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단지 대출 제공자가 더 보호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대출 금융 투자를 회수하는 조건 채무자가 빚진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압류할 재산을 가지고 있다.

부채를 갚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인 일 중 하나이다. 정기적인 월간 지불은 큰 긴장의 원인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은퇴를 위한 투자나 자녀 대학을 위한 보존에 대해 강조하기 전에, 당신은 여분의 현금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잔액이 거의 같은 곳에 머무르는 것을 보기 위해, 계속해서 재정적인 의무를 지불한다면, 여분의 현금을 가질 것이다.

이 기간 동안 치료사나 금전적 계획자와 상담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가계에 효율적이고 실제적인 선택권을 만들기 위해 재정적 의무와 경제적 유연성을 가진 사람들을 돕기 위해 훈련받은 전문가들로부터 상담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그들의 재정 상태가 어떻든 간에, 지금 스스로 재정적인 의무 조합의 절차를 통과하려고 하지 마라. 특히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한 진정한 개념이 거의 없거나 없는 경우.

미래의 부채나 조합의 필요성을 줄이는 좋은 방법은 하나 이외의 모든 충전 카드를 없애고 충전 카드 금융 의무를 결합한 다음 그것들을 제거하는 것이다. 많은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지 않는 것에 대해 진정으로 하지 않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이유를 제공할 것이다.

여기서 대출을 받고 거기서 또 다른 지불을 하는 대신에, 그리고 당신이 잊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것은, 당신은 이 모든 성가신 작은 남자들을 한 묶음으로 커버할 수 있다.

만약 당신 직장인 통합대출 이 큰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또한 당신의 대출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큰 신용등급을 갖는 것을 돕는다. 이것은 당신이 저금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현재 부채 상황보다 낮은 전체 이자를 갖는 것이라면, 이것은 올바른 재정적인 것이 아니다. 의무구제 옵션

아마도 부채 통합 대출을 받지 못하는 가장 큰 주장은 당신이 현재의 채무자들에게 그것을 내밀고 대신 갚는 것이 훨씬 낫다고 말한다.

그들은 그것이 부채 통합 대출에 헌신하는 것이 좋은 이전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새로운 대출로 당신은 지불을 위해 정해진 대출 기간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채권자들의 경우가 아니다. 아마도 당신이 빚진 수량을 갚는 데 20년이 더 걸릴 것이다. 높은 이자율 때문에, 마찬가지로, 다른 벌칙과 연체 비용으로, 당신은 제때에 최저 지불에 합의할 수 없을 것이다.

가격, 고용현황, 수익을 살펴보면 대출에 대한 관심은 낮은 신용등급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채 통합 대출의 표준 목적은 다른 금융 의무를 청산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출 기관들이 당신이 새로운 대출에 대해 지불할 것뿐만 아니라 무엇이 해결되고 있는지 살펴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정적인 의무를 갚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다. 정기적인 월간 지불은 큰 스트레스 원인은 말할 것도 없고, 은퇴를 위해 투자하거나 자녀 대학을 위해 보존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내기 전에, 당신은 여분의 현금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끊임없이 재정적인 의무를 지불하고 있다면, 단지 잔액이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는 것을 보기 위해서만, 당신은 여분의 현금을 가질 것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를 0금리 이자율로 통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는가? 이자율 카드는 최대 12개월 동안 적법하게 유지될 수 있다.

초기 기간이 끝나자마자 이 카드의 이자율은 두 배가 된다.

우리에겐 수많은 회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