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년에는 2,849,349 건의 WordPress 다운로드가 추적되었으며 2008 년에는 실제로 1,100 만 건의 다운로드를 넘어 섰습니다.

기술 - 블로그

2007 년에는 2,849,349 건의 WordPress 다운로드가 추적되었으며 2008 년에는 실제로 현재 1,100만 건의 다운로드를 초과했습니다.이 번호에는 호스팅 비즈니스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횟수가 포함되지 않아 그 수가 크게 증가합니다

Rectangular Shape Tool을 활용하여 위에서 설명한 레이아웃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위치시켰다 레이아웃 위쪽에 이 직사각형 모양을 위치시키고 이를 이용하여 헤더 그래픽을 위한 슬라이스를 만들었다 이렇게 하기 전에 스트로크를 비활성화하고 채우기

WordPress CMS에서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 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페이지 및 월간 / 일별 아카이브 분류 페이지는 동일한 주제 아래 게시된 게시물을 저장합니다. 이러한 페이지에는 고유한 콘텐츠가 없습니다. 그들은 이전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매일 및 정기 월간 아카이브는 게시 날짜까지 이전 짧은 기사를 그룹화합니다. 때로는 제공된 날짜에 단 하나의 게시물이 있을 때, 날짜와 게시물에 대한 보관 페이지가 완전히 동일함

WordPress는 귀하의 사이트가 성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일단 당신이 WordPress의 교수형을 얻으면, 당신은 곧 당신의 조직을 계속 도울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새로운 웹 사이트 스타일이든 비디오 갤러리에 대한 요구 사항이든, 당신의 요구 사항이 미래에 바뀔 수도 있지만, wordpress는 계속해서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기본 페이지를 페이지 배경색으로 채웠다.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에 당황하지 말 것)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 라인과 같은 컬러 텍스트를 보여줄 것이다.

이제 WordPress 블로그에 대한 호스팅 제공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완전히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완전히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공급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 등 블로그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필요한 기본 기능은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WordPress의 최신 버전을 포함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예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oogle에서이 링크를 클릭하면 # 1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dobe Reader Naturally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지만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는 사이트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Adobe Reader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링크? 아마 백만장자!

AdSense 또는 제휴 배너에 광고 감독자 플러그인 또는 다른 WordPress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으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광고 감독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유연하며 다른 종류의 배너를 페이지에 쉽게 포함시키고 관리자 패널에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exec php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어려운 코드를 템플릿 I에 포함시키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위젯과 텍스트 위젯을 사용하여 사이드 바에 배너를 추가하는 데 사용하십시오.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다면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돈을 벌고 자하는 모든 블로그 작성자는 끊임없이 애드 센스로 전환합니다. 처음에 애드 센스 계정을 인증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그 작성자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거는 B로 인증 된 AdSense 계정을 얻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애드 센스에 대한 권한을 부여받은 블로그를 얻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전문가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할 때 가장 확실한 선택은 WordPress 블로 https://partner-safe.net 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로 만들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의 칭찬!다른 무료 블로깅 계획이 있지만 아무도 wordpress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힘과 단순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흥미로운 연습입니다. Google이 WordPress로 이전하고 얼마나 많은 결과가 반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은 워드 프레스 소프트웨어로 변경됩니다.

반면 WordPress dot ORG는 대다수의 인터넷 전문가가 선호하는 플랫폼입니다 (두 버전 중).하지만 설치하고 실행하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하고있는 일과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를 선택하고자하는 곳을 훨씬 잘 알고있을 때, 특히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거나 심각한 취미 또는 관심 블로그를 운영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정말로 대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WordPress를 활용할 수있는 옵션은 ORG로 요약됩니다

27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이전 대시 보드 재 설계로 기능과 관련된 테스트 부족에 대한 용서를 구하는 것으로 시작된 제어판 재 설계 Mullenweg를 포함합니다. 이번에는 편집 기능 제거와 관련된 많은 사용자 불만과 같은 우려가 없도록하는 데 훨씬 더 중점을 둡니다.

요점은 – WordPress Dot COM – 모두 켜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