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개인의 블로그 사이트가 가능한 최고의 소셜 프로필이 될 것이며 트위터 나 YouTube와 같은 다른 소셜 웹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할 때 WordPress에서 작동하도록 WordPress에 대해 계속 이야기했습니다.

기술 - 블로그

그는 WordPress에 대해 계속해서 개인 블로그 사이트가 가능한 최고의 소셜 프로필이 될 것이며 트위터 나 YouTube와 같은 다른 소셜 웹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 할 때 WordPress에서 작동하도록 만들려고합니다. 중요한 메모에서 그는 귀하의 데이터가 귀하의 블로그와 데이터베이스에 상주하므로 다른 사이트가 줄어들면 걱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모든 정보를 계속 가지고 있으며 통제 이 센터 시스템은 그들의 그룹의 장기적인 목표다.

Mullenweg는 또한 그가 곧 블로깅 추세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이 블로그 사이트의 주류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블로거가 발언,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항목이 될 수 있는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고객들이 당신의 블로 총판 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는 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것에 대해 블로그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다른 트래픽 생성 기술과 함께 테크노라티를 통해 그것을 홍보하기 시작한다.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이 계속해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함에 따라,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을 보게 될 것이다

WordPress에는 적극적이고 열정적 인 개발자 이웃이 있습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정기적이며 버그가 일상적으로 복구되고 소프트웨어가 완전히 성장하며 요청 된 기능이 항목을 감상하고 활용하는 사람들에 의해 제품에 실제로 추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dPress 이웃은 WordPress가 그렇게 사용하기 쉽고 효과적인 항목 인 이유입니다.

Mullenweg는 개선된 피드백 루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이야기했습니다. 업데이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사용자 피드백과 스크리닝을 일찍 포함 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핵심 목표는 진보 과정에서 더 많은 정상인을 통합하려는 욕구입니다

Cashlinks Lite는 모든 키워드 나 표현식을 지정한 URL에 동적으로 연결하는 플러그인입니다. 짧은 기사를 작성하고 검토하며 블로그에 신디케이션된 게시물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저장하십시오. Cashlinks Lite는 코드를 짧은 기사의 하이퍼 링크 키워드에 자동으로 배치합니다

나는 Jakob 블로그 스타일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갖지는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매력을 즐깁니다. 멋진 WordPress 가운의 비용은 종종 사용 증가없이 느린 포장 블로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사이트의 모습을 꾸미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이것이 달성 될 수있는 추가 방법이 있습니다.

Day 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제 인터넷 사업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개발하고 몇 가지 중요한 플러그 – 다른 번거 로움이없는 기능과 함께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 SEO에 도움이되는 인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새로운 웹 사이트에서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WordPress를 사용해야하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 아마도 이러한 다른 요인들이

다른 선택은 WordPressorg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직접 호스팅하기 때문에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으며 블로그의 모든 파일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이 대안은 마찬가지로 블로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 선택한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작성자 계정이있는 경우 Google 애드 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실제로 블로그 작성자 계정에서 애드 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Mullenweg는 최신 및 향후 패턴을 찾기 위해 하단 1000 개의 플러그인을 보는 전략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추적하면 빠르게 호소력을 얻는 것을 훨씬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스마트 테일을 사용하거나 무료 엔터프라이즈에서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플러그인 및 패키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논의했습니다. 현재 플러그인을 통해 가져온 수많은 기능입니다. 그는 자산 관리를 수행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사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지적합니다

Mullenweg는 또한 그가 곧 블로깅 패턴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디어 사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는 블로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될 것입니다. 또한 블로거가 단순히 코멘트, 비디오 또는 약간의 작은 제품이 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것으로 구성되며, 미디어 자료를 인라인으로 포함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독립 실행 형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는 FrontPage 또는 Dreamw 사본을 구입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