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당신이 내구성이 있는 것이 아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당신의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당신을 위해 내구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인내심을 필요로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공적으로하고자하는 경우에 관련 작업이 필요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광고 및 마케팅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당신의 개별 웹 사이트, 통신 자동 응답 및 콘텐츠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시장에 속지 않는 오피가이드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이 될 것입니다

매일 나는 조사하고 잠재적 인 연결 파트너를 이메일로 보낼 수있는 하루에 한 시간의 시간을 저장합니다. 일단 웹 사이트가 내 것과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내 약혼을 발표 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웹 사이트를 그들의 사이트로 왕복함으로써 호소력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링크를 사용하여

당신은 아마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서 오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쉽습니다.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의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특정 산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 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가 필요하며 AdWords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유료 광고가 있다면 모든 틈새 시장에 돈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상세한 교육 프로그램과 강력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당신은 광고 및 마케팅에 대해 모든 사람을 가르 칠 수있는 좋은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인터넷 비즈니스 벤처를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지식이있는 개인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의 지원 팀

그리고 Facebook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 및 연구 엔진에 대해 알지 못하면 트래픽을 생성하는 일상적인 작업입니다. Facebook에서는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매일 아침 토론에 참여하고, 가족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가족을 제휴 웹 사이트에 회부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리뷰는 제품 / 서비스에 대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설명해야합니다.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아야하며, 고객은 귀하를 믿지 않을 것이고, 훨씬 더 신뢰할 수있는 시작을 위해 사이트를 신속하게 종료 할 것입니다.이 규칙은 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지나간 것처럼 보이지만, 나는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때마다 장담합니다. 마케팅에는 헌신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느리고 꾸준한 전략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순위를 매기기 쉬운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웹 사이트에서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일관되고 생산적이며 확실히 개인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 한 후에는 나열된 여러 유형의 제품을 검토하여 홍보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사람이 각 제품이 지불 할 것인지 여부와 잔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복사 작성 방법의 비트가 필요합니다 자신을 위해 실행하는 가장 좋은 것은 복사를 배우는 것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수행하기로 결정하거나 옵트인 전자 뉴스 레터를 통해 판매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복사는 두 전장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품질 트래픽 생성 : – 전세계 웹 사이트를 연결하는 트래픽 메소드를 생성하는 수백 가지의 강력한 방법이 있습니다.하지만 초보자 제휴사의 가장 강력한 수단은 몇 가지이며 Facebook 마케팅입니다. 일부는 매우 간단합니다. 틈새 시장에 대한 키워드 조사를하고 그 키워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그 후, 리 코스 캐비닛에서 백 링크가있는 상위 기사 디렉토리에 사기꾼을 제출하십시오.

그러나 또한 당신은 거기 밖으로 같은 일을 하는 다른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무료 기사 콘텐츠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 하는 동안 예를 들어, 나는 개인적으로 나에 게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심이 새로운 친구를 보여주는 $15,000에 대 한 월간 수표를 보았다.

네가 하지 않을 가능성이 꽤 있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것은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한 아이디어가 없었기 때문이며 또한 그것으로 가득 찬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사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경향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특정 검색어에 처음 세 자리를 차지하는 스포츠를 하는 사람/회사는 웹페이지 방문자의 가장 큰 몫을 차지한다.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으면 판매 협상을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

귀하의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정말 어렵지 않아야합니다 그것은 인내심을 필요로하고, 지속적인 교육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원하는 경우 관련 작업을 의미 내에서 광고 및 마케팅은 정말 간단합니다 모든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