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에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춘 정비사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라.

비즈니스 - 자동차

예를 들어, 일본에서 제작 된 차량이 있다면 일본 자동차 수리 전문 서비스 센터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개인의 실습 유형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커버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편리하고 차고가 있고 필수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나가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져 가서 정비사에게 명예를주십시오.

분명히, 당신은 공항으로가는 택시와 같은 다른 교통 수단이나 바다를 통해 다른 나라로 우리를 데려 오는 큰 날개 달린 새들에 의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차량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enguine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 및 가족을 도로에 안전하게 지키기의 중요한 부분 인 훨씬 더 나은 자동차 효율성 및 더 빠른 응답 시간으로 당신을 감사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차량이 만드는 소리를 의식한다면,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작업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지배해야 할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 자동차 수리가 모두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수리 작업장의 광대한 부분이 성실한 일을 하고, 나쁜 사과 두 개가 나머지를 크룩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독립적으로 소유 한 상점은 더 경제적이며 종종 거대한 국가 체인이하는 것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점에 ASE 라이센스가있는 기계공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자동차 수리점에는 경우에 따라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자체 스캔 도구가 있습니다. 그들은 거대하고 값 비싼 장치와 작업을 수행하는 기계공을 위해 지출해야합니다. 그래서 진단 비용을 청구해야합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완전히 무료로 사용하지만 코드를 체크 아웃하기위한 것이지 탐지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직접 할 수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많이 절약합니다. 그녀 또는 그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유지될 것인가에 달려있을 것이다. 어떤 정비사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정비사들은 자동차 소유주가 기초와 함께 더 잘 살고 있고 제때에 그것들을 바꿀 계획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다음 문제는 당신이 임대하고, 연장 보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운에 남아있다, 당신이 기름을 변경하고, 정기적 인 유지 보수를받을 수있는 정확한 위치, 대리점에 그것을 가져 가라, 그리고 어쩌면 가끔 타이어 회전

다음은 타이어 검사입니다. 결정해야할 두 가지 주요 사항은 프레스 및 트레드입니다.이 경우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적절한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설명서를 꺼내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트럭 도어 잼에 있는 알림을 확인하십시오. 다음, 각 타이어에 최소 2/32의 트레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루틴에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조등과 방향 지시등뿐만 아니라 자동차 내부 조명을 검사하십시오. 작동 중인 로우 빔과 하이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밟는 동안 누군가가 트럭의 뒷면을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실제로 매우 중요하므로 조명이다.

당신이 당신의 차량에 만들 필요가있을 수있는 모든 수리의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에 대한 인터넷을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은 훌륭한 자원이며 이러한 사이트의 많은 무료입니다!일부는 시각적 인 학생들을위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있을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신속하게 살펴봐야합니다. 전문가는 6 개월마다 브레이크를 점검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삐걱 거리거나, 연삭하거나, 너무 낮게 감소하거나,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으면 브레이크를 점검해야합니다. 브레이크 작동을 위해 많은 압력을 가해야 할 경우 수리해야합니다. 당신 자신이나 다른 사람, 그래서 브레이크 패드도 마찬가지로 잠시 후에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패드가 닳았을 때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에 해를 끼칠 것이다.

ASE Master MechanicASE에 대한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며 자동차 자동 수리 수리 작업 문제에 대한 메커니즘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받습니다. 상점에 마스터 정비사가 없는 경우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가장 훌륭한 추천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 있는 아주 작은 위치를 이해하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던 상점이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습 air shaft 고려씰링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