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시간에 게임을 시작하기

미분류

당신의 물건들 중 어떤 것도 떨어뜨리지 않고 무지개 블록에 쌓아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지셔닝을 탐색 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검색 문구를 조정해 보십시오.게임 제목, 게시자 및 작성자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롤 플레잉 게임이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비디오 게임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이야기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플레이어가 웹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험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롤 플레잉 게임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친구와 함께 재미를 위해 Zynga Poker에 가입하거나 1 년에 24/7 일 수천만 명의 다른 고객을 상대로 다소 우호적 인 경쟁을 즐기십시오. 우리는 현재 iPhone 및 iPad 용 App Store 및 Android 용 Google Play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단어 게임 인 Words With Friends 2의 출시를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모든 것을 뒤로하고 공기가 현대적이고 개인이 쾌적한 농장으로 탈출하십시오. 풍부한 작물을 수확하고 수백 마리의 사랑스러운 동물을 키우면서 자연을 최고로 경험하십시오.

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대개 매우 운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 (Candy Land), 슈트 (Chutes), 사다리 (Ladders)와 같은 게임은 거의 선택할 수 없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에 해당하는 일부 정의에 따르면,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이 없기 때문에 게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잔디 게임은 잔디밭에서 수행할 수 있는 외부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활동 분야보다 작은 잔디 깎기 영역. 역사적으로 스포츠 활동 분야에서 수행 될 수 있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다시 마당에서 가정용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합리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기차 형태로 기능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포츠는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로서, 종종 오락이나 즐거움을 위해 행해지고, 때로는 교육용 소프트웨어로 사용된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부분의 표현인 예술과 다릅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상업용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 인칭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여정 및 액션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게임이보다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같은 조건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토큰은 보드의 폰, 돈을 벌거나 점수와 비슷한 무형 상품일 수 있습니다. 게임은 참가자가하는 일에 의해 특징 지어 질 수 있습니다. 이 문맥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구성 요소는 레크리에이션의 일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규칙입니다.

우리는 Ev.io를 사랑하고 그것이 우리가 그것에 대해 내내 말하는 이유다. Ev.io는 미래형 브라우저 기반 FPS 레크리에이션으로, 지금 당장 브라우저에서 로그인 없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많은 스포츠 활동에는 특별한 장비와 헌신적인 즐기기 분야가 필요하므로 플레이어 그룹보다 훨씬 큰 그룹이 참여하게됩니다. 대도시 나 마을은 스포츠 활동 리그 그룹을 위해 그러한 자산을 제쳐 놓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규칙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수정의 주제이지만 규칙 내에서의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스포츠로 이어집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에서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임들은 그것들을 할 수 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한 분야에서 오는 것 외에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확실한 영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에 참여하는 독특한 정상적인 덱을 가지고 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채택합니다. 비디오 게임 또는 MMORPG를 즐기는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기능이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포함합니다. 2009년 현재, 본질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MMORPG는 대다수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World of Warcraft입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가상 sp를 생성할 수 있다.
롤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