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을 찾고, 여러분이 잘 될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특정한 틈새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파는지를 봐야 한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만약 여러분이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을 찾고, 여러분이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특정한 틈새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파는지 봐야 한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개인들은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 소규모창업 다.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의 측면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한 곳에서 성공하면 다른 곳에서 성공할 때 SEO 노력을 실천하고자 하는 이유는 자신을 홍보할 때 SEO 노력을 실천하고자 하는 이유다. 웹사이트에서 어떤 키워드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싶은지 파악한 다음,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로 실행하여 예비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자료 구조 : – 인터넷에서 콘텐츠는 King이 제휴 사이트의 구조 자료에 대한 입증된 투자 시간입니다. 모든 방문객은 자료를 좋아하고 특정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합니다. 따라서 특정 틈새에 대한 특별하고 새로운 세부 정보를 방문자에게 제공해야 한다는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긴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그 모든 제안이 내 얼굴에 폭발했고 나는 그 거래에 대해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원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나쁘거나 낮은 품질의 물건들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연결, 충성도를 쌓을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개인들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30,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수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큰 오류가 있다.

이 틈새들도 너무 많다는 것이다. 주로 여러분보다 훨씬 더 박식하고 여러분이 모르는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많이 붐빈다.

좋아, 그건 비교적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조직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당신은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서 자신을 위해 멀리 가고 싶은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아이디어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말 그대로, 당신은 당신이 제휴할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당신은 고객에게 제안할 가장 훌륭한 제품들만을 선택하기 위해 그 샷을 부른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를 주목하지 않으면, 온라인 콘텐츠의 통화다. 당신은 단지 그 영향의 5%를 즐길 뿐, 심지어 더 적게 즐길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가장 좋은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즉,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서비스를 하는 것이 결코 필요하지 않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지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웹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

교통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버리는 것이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방해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