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고통

미분류

그것은 더 이상 청구서와 송장을 추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것이 일상적으로 업데이트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이 숫자들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이 추종자들과 시청자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의 콘텐츠와 함께 참여하고 있는지 더 잘 파악할 수 있을 것이고, 그 과정에서 수입을 증가시킬 것이다. 콘텐츠 자료와 상품을 찾기 위해 알렉사와 시리와 같은 좋은 유닛을 사용한다.

추구하고자 하는 채널이라는 것을 해결한다면, 각 개별 플랫폼에 대한 포스팅 포인터를 꼭 오피가이드 확인해야 한다.

광고와 콘텐츠는 스폰서 콘텐츠에 대해 팔로워들과 얼마나 솔직해야 하는지와 같은 모든 사이트의 원칙과 일치해야 할 것이다.

또는 틈새 시장에 더 깊이 집중하여 새롭고 다른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동일한 구식에 집중하는 반대 동료를 제쳐두고 더 높은 순위와 추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간단하고 당신이 진정으로 사용하는 상품을 광고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가능할 것이다.

이 분석 정보는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고, 전환율을 높이고, 추가 제휴 판매를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제품을 즉시 구매하도록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도록하십시오. 단순히 제품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될 수있는 여분의 유용하고 더 높은 품질의 제안을 할수록, 당신의 인터넷 손님은 당신의 전문 지식을 위해 다시 올 것입니다. 대부분의 동료는 시청자가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관행을 공유합니다. 어느 방법이든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구입한 제품에 대해 추가 비용을 거의 지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이익 분배는 소매 가치에 포함됩니다.

제품을 가지고 있고 더 많은 홍보를 원하는 브랜드의 경우, 그들은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이다. 제휴 광고는 제조업체가 광고 가격 범위의 낭비 지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광고 방법론입니다. 소수의 고객을 얻기 위해서만 클릭이나 노출에 대해 수백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기업에게 짜증나는 일일 수 있다.

그 중 대부분은 내가 계열사로서 옹호하는 이슈들이다. 하지만 그 중 많은 것들은 그렇지 않다. 청중의 경험의 질을 감시하지 않는 것이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다. 하지만 그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아니었다. 짧은 시간 후에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수십 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매출이 전혀 없었다.

그러나 출판물을 계속 읽는 사람들은 추가적으로 관여하고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있다.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때 제한된다. 우리는 이런 현상을 몇 번이고 목격했다. 특히 페이스북에서는 더욱 그랬다.

이제 평판이 좋지 않은 출처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그것들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기존의 인플루언서들을 고수하고 합법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하겠다고 약속하는 한, 당신은 걱정할 것이 없다. 저자의 기업은 상당히 많은 현금을 중시하는 시스템을 조작한 계열사들에게 사기를 당하고 있었다. MoneySuperMarket이 제휴사로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