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검색 콘솔은 다소 기술적이며 사이트 소유자에게 더 높은 고려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계획 단계부터 웹 최적화 구현에 이르기까지 Google Analytics에서 얻을 수 있는 평가의 패턴 일뿐입니다. 당신은 곧 키워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더 큰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이다. 구매자 페르소나는 당신이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실제 질문, 고통 및 소원과 함께 브랜드의 완벽한 고객을 대표하는 반 가상의 성격의 개요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전략을 실행하는 동안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알기 위해 이러한 지표들을 검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더 높은 권한을 찾는 경우 도메인 권한 및 페이지 권한의 메트릭을 사용해야 합니다.
강력한 링크 프로필의 중요성은 전문가에서 숙련 된 사람까지 다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링크는 Google이 귀하에게 제공하는 중요한 순위 구성 요소 중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비디오는 그렇게 하는 또 다른 현명한 방법이지만, 눈에 띄고 배송하기 위해서는 비디오 콘텐츠 자료가 필 여기를 클릭 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검색 엔진에 대 한 귀하의 웹사이트 최적화를 찾고 있는 좋은 요소입니다. 우리는 Yoast 웹 최적화를 매우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수행했으며 모든 웹 최적화를 수행 할 수있는 완전히 다른 기능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첫째,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거미라고도 알려진 봇을 사용하여 순 콘텐츠를 기어다닌다. 이 봇들은 온라인 전체에서 하이퍼링크의 연결을 관찰하여 새롭고 최신의 페이지를 찾는다. 검색자의 의도를 이해하면 검색 고객의 요구에 맞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으며 Google 및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검색 및 색인을 작성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끊어진 리디렉션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수 있는 리소스를 가리킵니다.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페이지가 공유되는 방식을 관리하기 위해 소셜 미리보기를 표시합니다. 텍스트 콘텐츠가 중점을 두는 내용을 보여주는 통찰력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렇게하면 기사를 키 프레이즈와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서 정보를 관리하는 점진적인 방법 때문에 전체 웹 사이트에 대한 로딩 시간이 빨라집니다.
일부 위젯은 편집 선택을 하지 않고 인터넷 사이트 소유자가 관리하지 않을 수 있는 앵커 텍스트 콘텐츠를 포함하는 웹 사이트에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젯에서 이러한 원치 않는 하이퍼 링크를 제거하는 것이 잠재적 인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항상 nofollow로 그들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방금 제공한 기능 또는 내용 자료에 대한 위젯을 작성하는 경우 기본 코드 조각 내에 하이퍼링크의 nofollow를 통합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의 전문성과 권위는 품질을 높일 것입니다.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가 주제에 대한 경험이 있는 개인에 의해 만들어지거나 편집된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예를 들어, 숙련되거나 경험이 풍부한 출처를 제공하면 사용자가 기사 경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 콘솔에 들어가면 Google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많은 세부 정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기사의 제목이고 상단에 표시되어 있다.
그것은 단순히 문구의 문자열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의 결과로 필수적입니다 귀하의 H1. 스키마 추가가 끝나면 웹 페이지를 테스트하여 모든 작업이 쉽게 실행되도록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사이트 방문자의 작은 비트를 얻는 것과 실제 수입을 운전 사이의 구별입니다.
Google 검색 콘솔에서 이와 같은 문제가 표시되면 즉시 복구하려고합니다. 두 개의 완전히 다른 도메인에 중복 콘텐츠가 있는 경우가 추가로 있습니다. 신디케이션(Syndication)은 원본 콘텐츠가 다른 곳에 다시 게시되는 것을 말한다.
이것이 허락하에 이루어지는 한, 구글은 그것에 대해 당신에게 벌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영역을 전문으로하기로 결심하면 해당 공간 내에 나열된 모든 소스와 관련 / 연결된 주제를 처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목 메타 데이터는 브라우저 창 상단에 표시된 웹 페이지 제목과 검색 엔진 결과의 헤드 라인 최종 결과에 대해 응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목표가 빠른 기간에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는 것이라면, PPC 광고에 집중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비즈니스의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고 싶다면 검색 엔진 최적화가 답입니다. 또는 균형 잡힌 전략을 위해 각 SEO 및 PPC에 시간과 활력을 투자하십시오.
대신 Google은 주로 사이트의 관련성과 품질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검색 질문의 유형에 따라 Google은지도, 사진 또는 비디오와 같은 SERP의 다른 부분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꽤 비슷한 성능을 제공하지만 네이티브 또는 모바일 순위와 같은 옵션은 일반적으로 일부 도구에서 독특합니다. SEO는 유기적 검색 결과에서 웹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후속 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