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 당신의 관점

미분류

우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컨설턴트는 높은 ROI를 유도하는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만들기 위해 잠재 고객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분석 및 데이터 추적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여 전략을 강화하고 브랜드와 관련된 특정 핵심 문구 및 문제를 대상으로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해 사람, 회사 및 여러 조직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온라인으로 관계와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이러한 소셜 채널의 일부가 될 때, 쇼핑객들은 즉시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

Puma, American Eagle 및 Zenni Optical은 Snapchat 및 자체 앱을 통해 디지털 제품 테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도구를 조사했습니다. 버버리는 캣 래쉬 마스카라를 홍보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그들의 뷰티 스타일에 대해 세 가지 질문을 했다. 버버리는 잠재 고객에게 Pinterest에 대한 맞춤형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주요 고급 브랜드였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를 위해 제작한 로레알 콘텐츠는 500만 번 이상 고려됐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아마도 온라인에서의 존재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모든 기업에 매우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소유 한 40 억 80 억 명의 사람들이 로그인하고 좋은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만하면 모든 기업이 입력 할 http://channelcan.com 수있는 잠재 고객의 완전한 세계가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검사할 수 있지만 환경 친화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대안으로 소셜 미디어의 모든 언급과 메시지를 통합하는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소프트웨어와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계획하고 무엇보다도 실제로 청중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소셜 미디어의 정의를 다루었으므로 소셜 미디어의 핵심 기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전체 웹 로그를 하나의 트윗으로 제출하는 것은 거의 달성할 수 없으므로 대용으로 관련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모션에 대한 좋은 호출을 시도하십시오. 콘텐츠 제작자로 돈 버는 법 거의 10년 전만 해도 콘텐츠 제작은 관심사였고, 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콘텐츠 제작자는 매년 수천만 달러를 벌고 있지만 질문은 … 11 가지 방법으로 제작자가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가 진정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의문을 제기 한 적이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에서 시기적절하게 행동하는 또 다른 요소는 응답 시간이다. 만약 고객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모델과 관계를 맺는다면, 그들은 또한 빠른 답변에 의존한다.

브랜드는 이러한 일대일 관계를 통해 고객들과 권위와 존경을 쌓을 수 있다.

목표, 시청자 및 공격적인 풍경을 알면 브랜드가 만들어야하는 콘텐츠 유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모집 소프트웨어로 사용될 때 팬, 잠재적인 잠재 고객 및 잠재적인 직원까지 도달 범위를 확장합니다. 매년, 소셜 네트워크는 총 판매를 증가시킴으로써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2019년에는 웹 고객의 43%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조사할 때 소셜 미디어를 사용했습니다. Facebook 또는 Instagram에서 구매버튼을 클릭 할 수있는 사람은 12 %에 불과하지만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여행의 초기 단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몇몇 고객들은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감사나 좌절감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의 길을 걷고 있다.

따라서 마케터는 고객이 모델을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방법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이미 비즈니스에 익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서, 페이스북은 홍보할 곳을 결정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라고 말하는 것이 보호된다. Facebook은 성별과 연령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인구 통계에서 인기가 있으며, 이는 대상 고객이 플랫폼에 참여할 가능성이 매우 높음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광고를 게재 할 장소를 결정할 때,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자신의 고유 한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 그래서 당신의 완벽한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 내고 거기에서 그들을 만나십시오. 대상 고객이 60 세 이상인 경우 TikTok과 같은 소셜 플랫폼이 유일한 옵션은 아니지만 Facebook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귀하의 브랜드의 소셜 네트워크에서 관련 해시 태그를 찾으십시오 – 이것은 귀하의 제품에 대한 유기적 검색을 찾을 수있는 환상적인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Daniel Ku는 PostBeyond의 마케팅 이사이며 지난 몇 년 동안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과 잠재 고객 간의 격차를 해소했습니다. Daniel은 마케팅 담당자가 사회 홍보, 콘텐츠 광고 최고 관행 및 근로자 옹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직장 밖에서 다니엘은 쪼그리고 앉아 있는 종류의 것을 바르고, 팟캐스트에 주의를 기울이며, 건강에 좋지 않은 농담을 알리는 것을 좋아한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의 한 가지 열쇠는 그룹과 요소에 대한 관심이다.

유료 프로모션을 통해 다시 사용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