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한 거짓말

미분류

낮은 시작 비용 외에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려는 경우 작업해야하는 공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매체를 선택하고, 당신은 확실히 단순히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파트너를 찾기 시작합니다. 파트너쉽 마케팅에 대한 투자가 적기 때문에 성과 마케팅에 대한 위협 단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동료의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약속하기 전에 동료를 먼저 조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어떤 회사에서는 잠재적인 동료들에게 설문지를 보내 모델과 잘 맞는지 확인하기 전에 작성하게 할 것이다.

패션 산업은 응용 프로그램의 19 %를 차지하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지배합니다. 2위는 스포츠 활동과 아웃도어 상품이 15%, 웰빙과 웰빙이 11%로 나타났다. 그것은 출판업자들과 상품이 홍보되고 있는 제조업자들에게도 최고의 수입원이다. 차이점은 전자 상거래는 개별 상품을 홍보하는 반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 착수하면 경험이나 “흐름”을 상징합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관객들에게 영화와 특별한 거래로 가득 찬 적절한 서사시적 제출물로 판명될 수도 있다.

바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코멘트를 남기게 된다는 겁니다.

대부분의 제휴 패키지는 자유롭게 히치하이킹 할 수 있으며 상품을 만들거나 재고 또는 배송 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 로움 / 책임이 훨씬 적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모든 판매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대가로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가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는 이미 1 단계를 밟아 제휴 커뮤니티로서 많은 것을 서명했을 수도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를 유도 할 때마다 소득 현금의 과정입니다.

귀하의 입장은 광고와 어깨 및 가격 범위 의무를 창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판매를 만드는 것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당신의 이름을 알거나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지 못할 것이다. 이제 당신은 평판이 좋지 않은 출처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를 이해했으니, 그것들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ShareASale은 초보자 및 전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모두 고객이 좋아하는 제조업체와 가치있는 장 사설토토 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희석하고 당신이 만들 수있는 수입의 양을 낮추고 있습니다. 예, 일반적으로 개인에게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좋지만 추가로 귀하에게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내 시청자가 자신의 온라인 회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권장 리소스 목록 (제품, 회사, 앱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