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지금까지 공황 발작이 필요합니까?

미분류

호흡 재훈련 운동은 혈액 내의 산소와 CO2 범위를 재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음의 확실한 경로에서 세로토닌의 개선은 불안 감소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세로토닌이 신경질적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더 많은 증거는 SSRI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마음이 사용할 여분의 세로토닌을 가지고 있을 때 긴장의 할인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누구나 한 번쯤은 초조해하기 마련이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지속적인 단점이기도 하다. 긴장의 지표, 그 형태 및 그것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종종 의사는 여러 가지 치료법을 추천 할 것입니다.

공황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절망으로 고통 받거나, 자살을 시도하거나, 술이나 약물을 남용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공황 발작은 종종 다른 불안 문제의 증상이며, 한 번 공황 발작을 겪은 다른 사람들은 결코 공황 발작을 겪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더 큰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공황 발작과 공황 장애는 같은 것이 아니다. 폭행이 반복적으로 일어나고 더 많은 에피소드가 있다고 걱정하면 공황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황적인 공격은 경고 없이 공격하는 갑작스런 공포의 감정을 수반한다.

이러한 증상은 수면 중에도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불안하거나 혼란 스러울 수있는 것을 인식하려고 노력하고, 어떤 형태의 상황이나 장소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지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인생의 사건과 상황은 당신을 스트레스에 빠뜨릴 수 있고 공황 상태에 빠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안전하지 않거나 불안하거나 불안하다고 느끼게 하는 사건들도 원인이 될 수 있다.

가난이나 친척들이 죽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스트레스는 당신을 취약하게 만들 수 있다.

공황은 또한 다른 정신 질환의 일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긴장하고 “매우 긴장”합니다.

그들은 여분의 공격을받을 수도 있고 공황 상태로 인해한 가지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을 두려워하게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보통, 자주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고, 어떤 것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이것은 공황 장애의 징후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불안하고 당황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GP에게 말하라.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보고 당신을 위해 일하는 도움을 발견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일상 업무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면, GP와 의사소통하십시오.

몸으로 안전한 집에 갈 수 없다면, 좋아하는 휴일처럼 차분하게 느껴지는 장소 어딘가에 자신을 시각화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공격을 받는 동안 느끼는 감정을 유발하는 것은 당신의 생각/불안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심리상담센터 .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그 폭행은 당신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움직일 것이다. 당신의 육체적 인 복지를 돌보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의사와 함께 연간 확인을 받도록 하십시오. 좋은 신체 건강에있는 것은 심지어 당신의 정신 건강을 도울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었을 때, 단지 당신이 하고 있던 일로 돌아가라. 공황 폭행의 의미나 결과에 대해 걱정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걱정 때문에 건강 검진을 반복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심과는 상관없이, 건강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