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가이드라인

미분류

밀워키 벅스와 애틀랜타 호크스는 10월 아부다비에서 두 번의 프리시즌 매치업을 가질 수 있어 아랍에미리트(UAE)와 아라비안 걸프(Arabian Gulf)에서 NBA 최초의 비디오 게임을 기록했다. 브루스 펄 코치와 오번 코치는 학교 농구 최고의 프런트코트에 대해 생각했던 것에서 두 개의 스타를 NBA에 잘못 배치했다. 멤피스 그리즐리스 (Memphis, Tenn.) 멤피스 그리즐리스 (Memphis Grizzlies)의 감독 인 잭 클라이 만 (Zach Kleiman)은 최연소 NBA 농구 임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33세의 클라이만은 그리즐리스와 함께 이 영예를 받은 두 번째 정부다.

이시기의 가장 중요한 스타 중 일부는 Abdul-Jabbar, Barry, Dave Cowens, Erving, Elvin Hayes, Walt Frazier, Moses Malone, Artis Gilmore, George Gervin, Dan Issel 및 Pete Maravich입니다. 그러나 지난 10 년간의 끝은 리그를 탈선시킬 위험이 있는 TV 시청률 감소, 낮은 출석 및 마약 관련 참가자 문제에 주목했습니다. 1957년 신인 선수인 빌 러셀은 보스턴 셀틱스에 합류했다. 보스턴 셀틱스는 이미 밥 쿠지와 레드 아우어 바흐 감독을 영입했으며 13 시즌 동안 11 개의 NBA 타이틀로 프랜차이즈를 이끌었다. 센터 윌트 체임벌린은 1959년 워리어스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여 1960 년대의 지배적인 개인 스타가 되어 득점과 리바운드에서 새로운 싱글 게임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것은 보통 생각했던 그룹의 흥미진진한 대결이다. 2월에 램스가 신시내티를 상대로 우승을 차지했던 소피 스타디움으로 가는 빌스 투어에서 승산이 있는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타이틀에 대해서 말이다. Kyrie Irving은 그가 스태프들과 미래를 원한다면 그가 훌륭한 농구 참가자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을 브루클린 네츠에게 보여줘야 할 것이다. 포스트 시즌 그룹은 All-NBA 팀, All-Defensive 팀 및 All-Rookie 팀입니다. 각각 5 명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각 장소에서 최고의 게이머로 구성된 3 개의 All-NBA 팀이 있으며, 1 차 팀 상태가 본질적으로 가장 바람직합니다. 각 포지션에서 가장 높은 수비수로 구성된 2 개의 All-Defensive 팀이 있습니다.

NBA는 또한 크리스마스 날에 정기적으로 비디오 게임을 예약하는 유일한 리그가 될 수 있다.

리그는 1947 년부터 정기적으로 휴일에 비디오 게임을하고 있지만, 첫 번째 크리스마스 비디오 게임은 1983 년까지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게임에는 최고의 팀과 게이머가 등장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또한 NBA가 TV에서 주목할 만하다. 휴가는 매 시즌 첫 NBA 게임이 커뮤니티 TV에서 방송 될 때이기 때문이다. 오늘 수행된 게임은 특정 시즌 동안 가장 높은 등급의 게임 중 일부였습니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 시즌을 보낸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 왔습니다.

Keith Pompey는 Philadelphia 76ers와 함께 Jimmy B utlers의 역사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Brother from Another와 합류하여 포스트 시즌에서 Butlers의 성적이 필라델피아에서의 부재를 훨씬 더 두드러지게 만드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4 월에는 필라델피아 2 차전에서 1 라운드에서 랩터스를 상대로 100 번째 포스트 시즌 우승을 차지한 다섯 번째 NBA 코치가 되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조수 케니 앳킨슨을 코치직으로 인터뷰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수요일 ESPN이 소식통을 통해 전했다.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잭 클라이만 총감독이 12개월 동안 NBA 농구 임원으로 임명되었는데, 이 상을 받은 최연소 선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