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만들어 초기 고객에게 전달하면 제휴 커뮤니티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귀하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으십시오 – 이것은 제휴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있는 장소입니다. 여러 제품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고객에게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사람들이 적절하게 돈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모바일 앱입니다. 이 인구 통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추천 블로그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 특히 자본이나 자산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 이것은 귀하를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제휴 마케팅이 생명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가격입니다. 수수료를 받고 상인들에게 고객을 안내할 수 있는 기업가들이 있는 한, 제휴 마케팅이 있을 수 있다.
다른 경제 활동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가치가 충분할 때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틈새 시장을 선택하고 당신과 당신의 시청자가 관심을 갖는 상품을 선택했으므로, 수수료 전망을 조사 할 시간입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디지털 상품이 제한적이지 않다면, 당신의 총 판매량에는 추가로 제한이 없다. dropshipping의 장점은 제품에 훨씬 더 많은 자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마진을 설정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마케팅하고, 마침내 모델을 구축하는 겁니다.
나는 많은 것을 깨달았고, 제휴 마케팅에 접근하는 올바른 방법이 있다고 상상하게 되었다. 제휴사 제품을 홍보할 때는 청중에게 최고의 기대치를 설정해야 한다.
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온라인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들에게 정말 이치에 맞는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닐 것이다. 나는 광고를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정리하고, 나의 첫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 나는 내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도록 사람들을 몰아붙였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린 후에 깨달은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사 장치로 만든 게시물에는 자동으로 {Eligible for commission} 태그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같습니다. {이 출판물에서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것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공정위가 제시한 사례 공개 주장이다. 제휴사 추적을 준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휴사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경우 소프트웨어와 결합되는 도구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십시오. 물론, 당신이 그들의 방법을 판매의 톤을 운전 시작할 때, 그들은 당신과 몇 가지 모델 파트너십을 채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가 없다면 유료 광고를 이용해 집중된 트래픽을 판매자의 페이지로 바로 보내고 싶을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예 : 블로그 또는 유료 광고). 제품 또는 서비스 정의를 완료하면 다음 단계는 최종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후속 디스플레이에서 광고 사본을 편집하고 검색 엔진 결과 웹 페이지에 표시되는 방식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높은 가치의 콘텐츠로 청중과의 지속적인 참여를 제공합니다.
이번 제출물에서는 제휴 마케터 측면에서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팁에 집중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두 가지 오피가이드 방법이 있습니다. 제품 소유자 /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작성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 (또는 회사)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프로세스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찾고, 그것을 청중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만드는 각 판매에 대한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끈질기게 복종해야 하고, 독자에게 수준 높은 개념과 요령을 제공하는 하나의 목소리를 지켜야 한다.
우리가 이미 보았 듯이, 그 내용은이 웹 로그 포스트만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코칭 소스는 온라인 게시판, 웹 로그, 팟 캐스트, 비디오 세미나 및 전문 웹 사이트를 포함합니다. 스팸은 구글과 같은 유기적인 검색 엔진에 가장 큰 위협이다. 구글의 목표는 고객이 입력한 주요 문구나 구에 대한 양질의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다. 따라서이 업데이트를 통해 Google은 색인에서 대부분 컴퓨터로 생성된 중복 콘텐츠 자료를 상당 부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관심 분야가 더 구체적일수록 진정한 콘텐츠를 가진 소외된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구축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러나 동시에, 당신은 또한 상당한 시청자들이 공유하는 틈새시장을 결정하기를 원할 것이다. 제휴 광고는 강력한 인터넷 광고 도구로, 귀하의 사이트로 이동하는 잠재 고객에게 동반자 또는 동료에게 수수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