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입 기간 동안 비디오 게임에 대한 표준보다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고보고한 연구 내에서 이들은 평균 상승보다 2.5 IQ 요인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부터 다양한 소품 (볼, 로프, 농구 등)과 관련된 인터랙티브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다른 종류의 활동들. 이러한 게임의 기능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엔터프라이즈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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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종종 각각을 포함합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기차 역할을 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Poki는 가장 효과적인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가장 재미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게임 중 일부입니다. Activision은 출시되지 않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열렬한 게이머와 비 플레이어를 환영합니다. 아래를 검색하여 게임 라이브러리를 찾거나 최신 릴리스 및 주요 무료 재생 비디오 게임과 함께 새로운 게임을 찾으십시오.
이러한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Liars 큐브와 Poker 주사위가 원래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Craps의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사례일 것입니다. 탁상 스포츠는 게임입니다. 놀이 요소가 좁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적인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게임 항목을 배치, 선택 및 전송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게임 부분이 위치하는 책상에서 진행됩니다. 그러나이 범 1xbet 주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게임을 함께 모으는 것은 게임에서보다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TikTok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중국 본토, 홍콩 및 영국에서 오늘날 얻을 수 있는 인앱 쇼핑 전문 기술인 TikTok Shop에 종사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Zynga 거래를 앞두고 TikTok은 이미 비영리 단체인 Feeding America와의 자체 파트너십인 Garden of Good을 시작했으며 자선 기금 모금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것은 TikTok 고객이 인앱 게임을할 것인지를보기 위한 실험처럼 느껴졌습니다.
그 중 일부는 랩톱 시뮬레이션이며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체스와 이동에 해당하는 일부 게임은 호기심을 위해 기술 구성 요소에만 의존하여 완전히 결정 론적입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하나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스포츠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반면에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에 해당하는 게임이 거의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우 운이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Greg Costikyan과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최종 결과에 대한 결과가 있는 결정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방해 광고 또는 팝업에서 중단 없이 즐거운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웹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경험을 활용하십시오. 게임 제작자는 매일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시작합니다.
많은 레크리에이션 도구는 다른 문제를 특성화하기위한 토큰입니다. 토큰은 보드의 폰, 돈을 벌거나 점수에 해당하는 무형 상품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정의는 역사만큼이나 훌륭하게 엔터테인먼트 및 비디오 게임이 일반적으로 재정적 이익을 위해 본질적으로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성능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충돌은 경연입니다. (경쟁에는 경주가 포함되며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충돌은 레크리에이션으로 간주됩니다. 기원전 2600년 초에 증명된 게임은 인간의 전문 지식의 절반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