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말한 게임에 대한 놀라운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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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부품이 놓여 있는 책상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축하 비디오 게임은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큰 영역,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현장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독립적인 상대 또는 팀일 수 있는 게이머의 양의 스포츠입니다. 많은 독립 게이머가 있는 게임은 플레이어가 연립을 입력하고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원칙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조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이 헌신적 인 투자 자본뿐만 아니라 게임 비즈니스 자체만큼 독특하고 미래 지향적 인 운영 능력에도 전문화 된 초점을 필요로한다는 우리의 믿음을 확고히했습니다. 매주 최신 버전의 모든 플랫폼에 대한 출시 날짜, 예고편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에 대한 점수를 찾으십시오. MDPI가 인쇄한 모든 기사는 공개 입력 라이센스에 따라 전 세계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치와 표를 포함하여 MDPI가 공개한 기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재사용하려면 특별한 허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빅 스퀘어가 더 크고 비열한 탑을 가지고 돌아왔다…누가 또 도둑맞았는지 맞춰봐!가장 높은 곳에 도달하고 파인애플을 구하기 위해 어려운 함정을 피하십시오. 각 지도는 당신의 예술적 사고를 보여주는 놀이터다. 팀 전략, 화려한 퍼포먼스, 클러치 순간을 위해 만들어진 목적. 무기와 총알보다는 적응력 있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재능으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하여 총기 플레이를 빛나게하는 대안을 만듭니다.

이웃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이웃 스포츠 그룹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에 반대하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발전하게됩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공통 이론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여러 게이머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공개 항목 Creative Common CC BY 라이센스 아래에 공개된 기사의 경우 고유한 기사가 명확하게 인용되면 허가 없이 기사의 일부를 추가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검색하여 게임 라이브러리를 검색하거나 최신 릴리스 및 무료 게임과 함께 새로운 게임을 찾으십시오. MY.GAMES는 매년 PC, 콘솔 및 모바일 장치에서 비디오 게임을 출시하는 10 개 이상의 사내 개선 팀으로 구성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와 같은 기존 테이블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므로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의 상태, 출처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가 될 수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참가자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다음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전적으로 플립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구성 요소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구별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비디오 게임도 작품이나 삽화로 간주됩니다. CrazyGames는 최신 및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에서 중단 없이 재미 있는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 또는 온라인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때로는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 감지 도구. 패들 컨트롤러에 해당하는보다 난해한 가젯이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명백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설정에 의해 윤곽이 드러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가이드 라인을 가진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 올레벳 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수진 구성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모니터 또는 거리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레크리에이션 도구들은 다른 것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