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5 초 트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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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어떤 사람은 그들이 가치가 결정 후 무료로 시작 하 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에 쉽게 장치를 제공 하기 위해. 전자 메일 서명, 블로그 게시 또는 전자 메일 게시에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제공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각 로고와 광고를 제공하여 도구를 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추종자 또는 웹 사이트 손님이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 인 경우, 이것은 아마도 훌륭한 파트너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계열사들은 또한 조타실을 위해 헌신적인 계열사 매니저와 접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게시자는 광고주에게 보내는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앱 사용자가 실제로 광고주가 주장하는 작업을 완료했는지 확실하게 이해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가장 수익성은 좋지만 예측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은행 / 송금 – 계열사간에 가장 인기있는 기술이지만 다른 방법과 비교할 때 속도가 느리므로 동료가 추가 수동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당신은 동료들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의 급여 구조를 분명히 말해야 한다.

확실히 하고, 그들이 일어나기 오피사이트 전에 어떤 변화에 대해 제대로 알게 하는 것을 기억하라.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하지 않는 열쇠는 시청자를 알고 그들이 사용할 솔루션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저와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 간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했으며, Teachable은 온라인 코스 제작 플랫폼 인 Teachable에서 주최했습니다. 이것이 효과가 있는 이유는 개인이 쇼핑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이며, 또한 편리함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인터넷에서 모든 곳에서 검색을 수행하게하는 대안으로 각기 다른 제품을 한 곳에서 검토하여 웹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라면, 소유주와 협력하여 청중에게 무료로 공개할 수 있는 여러 부본을 얻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신호를 보내고 제품을 홍보 할 수 있도록 개인 제휴 프로그램을 준비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당신의 브랜드의 일부가 들어 있는 회사 사이트의 맞춤 랜딩 웹페이지로 이동한다.

불행하게도 전체 판매 프로세스를 사이트에 보관하는 것은 복잡합니다. 따라서 구매를 완료하려면 회사 사이트에 개인을 기꺼이 보내야합니다. 나는 바로 여기 SPI.com에서 많은 양의 제품에 대한 특별 제안을 실시했으며, 매번 지붕을 통해 계열사의 총 매출을 올렸습니다. 제휴 상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수수료가 얼마인지, 판매당 얼마를 벌 수 있는지를 고려하는 것은 마케터로서는 현명한 일이지만, 수수료가 제품을 광고하는 결정을 이끌어내서는 안 된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서 웹 사이트 및 블로그를 찾고 자신의 플랫폼으로 하이퍼 링크하는 방문자 게시물을 적어 제공하십시오. 자동화된 하이퍼링크가 무시되거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지 마십시오. 일련의 품질 하이퍼 링크를 구축하면 시청자 외에도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권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제품이 단계별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품의 가장 큰 용도는 무엇인지, 또는 제품이 어떻게 상대방에게 쌓이는지를 청중에게 보여주는 튜토리얼을 작성하라. 이것이 추구하고자하는 채널이라고 판단되면 모든 특정 개인 플랫폼에 대한 게시 포인터를 확인하십시오. 광고와 콘텐츠는 스폰서 콘텐츠에 대해 팔로워와 얼마나 솔직해야 하는지와 같은 각 웹 사이트의 기초와 일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동료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를 제안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10 사람을 참조 하는 경우에, 당신은 30 일 당 $ 2,000를 가져올 것 이다. 제휴사는 링크를 통해 생성 된 모든 구매에 대해 1-5 %의 수익을 얻습니다. 이 모델은 링크 및 배너, 최신 블로그 콘텐츠 자료, 계절별 광고 및 쿠폰 코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전환에 대한 추천을 유도합니다. WP 엔진 계획을 홍보함으로써 가입 당 $ 200 또는 고객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의 100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은 그들의 헌신적인 청중들, 특히 새로운 상품과 콘텐츠를 소비하는 틈새 시장의 청중들과 계속해서 통치할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쓴 것처럼 “당신에게, 자신을 진실하게하십시오.”라고 말하면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과 관련하여 이것이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의 능력, 축적된 전문지식, 훈련, 배경, 취미, 관심사, 그리고 당신을 만드는 다른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정말 공격적으로 투구를 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낼 수 있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고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하나의 마무리에는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오는 사이트 방문자가 있고 다른 하나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가 판매 또는 전환입니다. 이 파이프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에게 출시되면 개인이 겪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특징으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