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스포츠 - 농구(NBA)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들 중 누구도 실제 게임 상대처럼 보이지 않는다. 게이머를 결정하는 것은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확인함으로써 할 수 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들은 NBA 2K8에서 믿을 수 없었다. 당신은 심지어 그 비디오 게임에서 유니폼의 스티칭과 디자인을 볼 수도 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에서 제공된 세부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2K8 나는 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어떤 선수들도 믿을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문제였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큰 몸집을 공급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거대한 몸과 긴 팔로 상대방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반동 수는 훌륭하고 보호 끝에서 역할 또는 중심을 하는 데 강합니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프로페셔널 우승을 달성했다. 코치로서 그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에 성공을 거두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에 올해의 코치였다.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네 번째 게이머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히트 사이의 비디오 게임 내내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전혀 알지 못하는 크로스오버를 했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선수가 적다. 이 요인은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더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아웃되면, 같은 날 농구 라인이 출판되고 부상 세부 사항이 끊임없이 최신이 아니며 라인 이동 전에 세부 사항을 표시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포인트 스프레드를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다.

핸디캡퍼

적어도 상금 논의는 기대했을 텐데, 설상가상으로 이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는 내가 잘못 알고 있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기도 했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플레이어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 샷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볼 수 있어서 호소력이 있었고,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습니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관점에서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들 중 단연코 가장 준비가 되어 있다.

터너는 이번 시즌에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 사이즈가 그의 특별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익숙한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로 등극한 경기 내내 20점 이상을 득점한 것.

여섯째,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선 EPL 고화질 중계 수들은 연습이 완벽함을 만들고 여러분이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것을 안다!효과적인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또한 판매에서 이기기 위해 준비하고 연습해야 합니다!당신의 회사는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제공하여 더 많은 판매를 촉진하고 더 많은 사업을 생산하는가? 영업팀은 전망, 데이터 수집 및 옵션 발표를 통해 첫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가? 개회사 발표가 좋은 사람 수? 첫 번째를 만들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는가?분명히, 4위는 첫 세 가지 대안에서 나오기가 어렵다. 반면, 때때로, NBA에서는, 그룹들이 계속해서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은 그룹이 10,15, 심지어 20점이나 떨어진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이기기 위해 다시 돌아온 비디오 게임들이 많이 있다.

그 밖에 약자가 많이 쓰러지고 게임이 단지 져서 졌다. NBA에서 몇 점, 당신은 종종 비디오 게임이 끝날 때까지 액션에 참여한다.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는가?

그를 따라가는 사람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 23 저지를 입고 있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인수할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게이머로 인정받고 있다.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네 번째 선수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히트 사이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이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크로스오버를 했는데 그는 전혀 익숙하지 않았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를 느낀다. 그는 아마도 11번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개의 날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할 것이다.

만약 오돔이 그가 실제로 떠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