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Nba 리뷰!

미분류

플레이 오프의 거대한 무대에 익숙하지 않은 그는 레드 삭스가 2007년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애슬레틱스 샘 베케니는 머레이를 올해 복권에 대해 가장 안전한 결정이라고 부르며 최근 모의 드래프트에서 6번째 선발로 인디애나 페이서스에 투영했다. 디트로이트 피스턴스가 5번 픽으로 머레이를 선택한다면 그렇게 될 것이다. USA Today와 CBS Sports의 최신 모의 초안은 Hawkeye가 디트로이트에 착륙하기 전에 계획하고 있다.

Russell, Cousy, Auerbach가 이끄는 Boston은 1959 년부터 1966 년까지 NBA에서 8 번의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1966-67 시즌에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지만 1967-68 시즌에 그것을 되찾았고 1969 년에 반복되었습니다. 그 지배는 60년대의 10개의 우승 현수막 중 9개를 합쳤다. NBA는 미국 농구의 활발한 회원으로, 미국 내 농구에 대한 국가 통치 체격 때문에 FIBA에서 인정합니다.

리그는 1984년 NBA 커미셔너인 데이비드 스턴 의지도하에 신속하게 반등하여 국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리모델링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공격적인 마케팅은 Magic Johnson, Larry Bird, 특히 Michael Jordan과 비슷한 스타 게이머를 강조했습니다. 다른 혁신으로는 참가자 급여에 대한 리그 제한, 네트워크 및 케이블 TV에 대한 수익성있는 방송 권리, 올스타 게임 축제 확대 등이 있습니다. 아이비는 올해 수업에서 첫 번째 방심자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Niele Ivey, WNBA에서 5 시즌을 뛰었던 Notre Dame의 여자 농구 코치, 볼티모어 레이 nba중계 븐 스와 샌프란시스코 49ers에서 NFL에서 뛰었던 Javin Hunter의 아들로서 좋은 운동 선수가 될 수있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계 미국인 미사카 와타루는 1947∼48시즌 뉴욕 닉스에서 활약하며 NBA 그늘의 벽을 허물었다. 그는 1950년 워싱턴 국회 의사당과 계약한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롤드 헌터 이전의 리그 역사상 유일하게 백인이 아닌 참가자로 남아있었습니다. 이 시대에 George Mikan이 이끄는 Minneapolis Lakers는 5 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여 리그 첫 왕조가 되었습니다. 슈팅을 장려하고 실속을 막기 위해 리그는 1954 년에 24 초짜리 샷 시계를 출시했습니다. 팀이 공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필드 목표를 득점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면 경기가 중단되고 상대방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80 년대 초반까지 NBA는 돈을 잃는 프랜차이즈, 낮은 출석, TV 등급 하락, 제한된 국가의 마법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NBA Entertainment와 NBA TV 스튜디오는 뉴저지 주 세코 커스에 위치한 작업장에서 감독되는 반면, 특정 개인 그룹의 작업장만큼이나 훌륭한 국제 리그는 맨해튼 미드 타운의 주요 작업장에서 감독됩니다. 북미에서 NBA는 National Football League와 Major League Baseball에 이어 세 번째로 부유한 프로 스포츠 리그이며, 세계 4 대 메이저 리그 중 하나입니다. SportsLines Matt Severance가 Mavs vs.의 2차전에서 2022년 NBA 플레이오프 선발전을 공개했다. 모든 NBA 및 좋아하는 모든 스포츠 활동 팀, TV 프로그램 등에 대한 정보와 분석을 통해 맞춤형 FanSided Daily 전자 메일 게시를 구축하십시오. 시작 심장 Myles Turner를 제외하고, Indianas frontcourt는 몇몇 다른 복권 그룹들에 비해 헐벗었다. 머레이는 자신이 효율적이라고 알려진 공연을 원하지 않을 것이며 해리슨 반스와 함께 작은 공의 심장으로서의 작은 라인업 외에도 도만타스 사보니스와 함께 스트레치-4로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지보니는 썼다.

1987 년부터 1999 년까지 NBA 직원은 McDonalds Championship에서 아시아, 유럽 및 남미의 챔피언십 클럽 팀을 위해 공연했습니다. 이 경기는 매년 열리는 NBA 초청 선수가 이겼습니다. NBA는 2016년 4월 15 일에 30 개 그룹 모두가 2017-18 시즌부터 공식 레크리에이션 유니폼에 회사 스폰서 광고 패치를 판매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폰서 십 상업용 패치는 Nikes 브랜드 맞은 편 유니폼의 왼쪽 입구에 있는 것처럼 보일 것이며 생산자 브랜드가 NBA 유니폼에 표시 될 주요 시간을 표시하고 약 2.5 x 2.5 인치를 측정할 것입니다. NBA는 공식 직원 유니폼에 회사 후원 로고를 허용하는 주요 북미 숙련된 스포츠 리그로 판명 될 것이고, 최종 유니폼은 유니폼 제조업체 엠블럼이 팀 유니폼에 표시되도록할 것입니다. 저지 스폰서 십을 발표한 첫 번째 직원은 StubHub를 돌보는 데 동의한 Philadelphia 76ers였습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NBA의 가장 큰 세계 시장은 중국에 있으며, 약 8 억 명의 시청자가 2017-18 시즌을 시청했습니다. 2017년 현재 NBA의 인기는 2016 년에서 17년 사이에 시청률의 34 %에 불과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감소했습니다. 동시에 흑인 시청률은 47 p.c로 상승했으며 히스패닉계는 11 %, 아시아 시청률은 8 %를 기록했습니다. 동일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NBA는 호의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