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의 원인

미분류

공황 발작의 통증은 날카로운 감각처럼 느껴질 것이고, 깊게 숨을 쉬거나 가슴에 압력을 가할 때 정말로 더 나빠질 것입니다. 관상 동맥 심장 마비에서 사람은 왼팔의 따끔 거림을 경험할 수 있지만 공황 상태에서는 따끔 거림이 현재의 경우 전체 체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개인이 공황 발작에 너무 괴로워하여 나중에 진정하는 것보다는 재발하는 공황 발작이나 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징후는 발병 10 분 이내에 최고점에 도달하고 약 30 분 동안 지속되지만 지속 시간은 초에서 시간까지 다양합니다. 비록 그들이 극도로 소름끼치고 괴로울 수 있지만, 공황 발작 자체는 신체적으로 위험하지 않다. 인정하고 치료하지 않으면 공황장애와 그 대구 상담센터 문제는 파괴적일 수 있다.

공황 폭행을 경험한 사람이 가정이나 의사에게 말하는 것에 당혹감을 느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전문가들은 무엇이 공황 발작과 공황 장애를 일으키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그러나 몸은 혼란스럽거나 위험에 처하면 자연스러운 반응을 보인다. 그것은 관상동맥 심장을 가속시키고, 숨을 더 빨리 쉬게 하며, 에너지를 폭발시킨다.

우리가 사실을 확인하고 콘텐츠 자료를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신뢰할 수 있도록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편집 과정을 읽으십시오. 스트레스와 부정적인 삶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를 배우십시오. 약물은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다른 장기적인 방법을 연구하는 동안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짧은 기간 동안만 수배될 수 있다.

구별하자면, 신경질은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에 걸쳐 심화되며 실제 또는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잠재적 인 위험에 대한 과도한 걱정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졸업된 홍보는 사람들에게 노출의 길이와 빈도에 대한 통제의 더 큰 졸업장을 준다.

과호흡을 하거나, 머리를 앞뒤로 흔들거나, 호흡을 유지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다.

이 완전히 다른 운동들은 공황의 징후처럼 감각을 유발한다.

각각의 홍보와 함께, 당신은 이러한 내적 신체 감각을 훨씬 덜 두려워하고 공황에 대한 더 큰 통제 감각을 느끼게됩니다.

공황장애의 증상은 약을 복용하기 시작한 후 몇 주 안에 증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만약 6주에서 8주 안에 마법이 보이지 않는다면, 다음 복용량이나 다른 약 하나를 원할 수도 있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같은 다른 불안 문제를 가지고 있다.

의사 또는 심리 건강 전문가는 장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장애를 다루는 다양한 방법을 권장하며, 발생할 수있는 합병증에 대해 논의합니다. 항우울제 또는 진정제 치료와 함께 공황 장애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임이 확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