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와 유사한 게임은 거의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에 해당하는 일부 정의에 따르면 최종 결과에 결과가 있는 선택이 없기 때문에 게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잔디 비디오 게임은 정원에서 수행할 수 있는 야외 비디오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활동 분야보다 작은 잔디 깎기 공간. 역사적으로 스포츠 활동 주제에서 재생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뒷마당에서 거주 용 정원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의 상태, 출처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참가자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후속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전적으로 자신의 차례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게임은 회원들이 가상의 환경에서 행동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참가자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반대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예상되는 참가자가 노력할 것이지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조립은 종종 어느 정도의 기술과 행운을 필요로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원칙에 따르면 규칙에 대한 정보와 규칙을 준수하려는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종종 행운이나 까다로운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튜토리얼 사상가 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규칙, 경쟁과 같은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서로 다른 인간 활동의 확산에 게임이라는 용어를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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