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지출이 2017년 54억 달러에 비해 2022년까지 82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떤 방법을 보더라도 업계는 상승하고 번창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벌 수 있는 충분한 대안이 있음을 시사한다.
돈, 돈, 돈 | 제휴 마케터를위한, 수입을 얻는 것은 중요한 목표입니다. 돈을 벌 수 있을지,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긁어모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 요소들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지갑에서 볼 수있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십시오.
어쩌면 당신은 틈새 시장으로 결혼식 DJ를 목표로, 그들은 많은 사업을하고 높은 장비에 더 지출 알고있다.
그래서 당신은 디제잉 결혼식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손을 뻗는다. 당신은 그 기사의 하이퍼링크 때문에 총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제휴사의 청중인 파티 DJ의 일부가 당신을위한 새로운 시장 섹션이되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블로거와 비슷한 타사 게시자에게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결과를 생성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사람들은 짧은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여러 가지 대안을 얻게 된다. 동시에 서사시 게시물은 특히 공유 가능한 기사로 바뀌며 Google의 실제 제품 키워드에 대해 과도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 정보의 뒷부분에서, 나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깔끔하게 가야하는 조종 장치를 제공 할 것이므로 아마도 거기에서 대안을 최대한 활용하고 잠재적 인 단점을 피할 수있을 것입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넷 마케팅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아이들의 장난감을 검토하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 제품에서도 가장 잘 어울릴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때, 그들에게 살 기회를 주라. 당신은 단지 페이팔을 사용할 수 있고 확실한 수량의 주문을 받으면 그것을 건설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거울 뉴런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이 무언가를하는 것을 보았을 때 반응하는 뇌 세포의 특별한 세트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하는 것을 보면서 무언가를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를 우리가 인식하게합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식별된 수량으로 만들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쉽게 생각하도록 만든다.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히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대답하기 귀찮은 질문이 될 수 있지만, 손님이 무엇을하기를 원하는지 알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안하는 모든 작은 것들이 무작위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작은 문제는 곧 시청자와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 https://partner-safe.net 으며, 그것은 확실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이다.
먼저 저의 300달러 제휴사 웹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에게 제휴 웹 마케팅과 관련하여 무엇을 멀리해야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그래,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어. 그게 온라인 기업의 장점이야. 하지만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좋은 특정 제품을 위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것을 직접 만들어라.
Urikar의 프로그램은 전환 및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인 전용 계정 관리자 및 대시 보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는 열정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것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인 잠재 고객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의 원천으로서 전체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낮은 시작 가격과 함께 제휴 마케터가 되려고한다면, 어떤 공간에서 일하고 싶은지 결정할 것입니다. 사용할 매체를 선택한 다음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파트너를 검색하기 시작합니다. 파트너쉽 광고에 대한 투자가 적기 때문에 효율성 마케팅의 위험 단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공급업체를 사용하기로 약속하는 것보다 먼저 제휴업체를 조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일부 기업들은 잠재적인 계열사들에게 설문지를 보내 브랜드와 잘 맞는지 고민하기보다 일찍 작성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