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robots.txt 파일에서 사이트의 특정 콘텐츠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방법을 google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특정 섹션을 크롤링하지 않기를 원하는 경우). 이 파일은 yoursite.com/robots.txt의 웹 사이트에 이미 존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메타 노인덱스와 메타 노팔로우 태그를 유사한 기능에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기능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웹 최적화를 촉진합니다. WordPress를 CMS로 사용하는 웹 여기 클릭 사이트의 경우 Yoast SEO는 페이지 최적화를 개선하는 데 사용되는 플러그인입니다. 사용자는 URL 슬러그, 메타 설명 및 웹 페이지 제목의 개요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페이지에 있는 콘텐츠 자료가 검색에서 어떻게 수행되는지 볼 수 있다.
기업은 검색 엔진과 관련하여 과도한 검색 볼륨을 얻는 주요 문구를 고려해야 합니다. 핵심 문구를 높게 수행하는 경쟁자를 보는 것은 또한 경쟁할 수 있는 기술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노력의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도구 및 분석 정보가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는 자연 방문자에게 완벽한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는 고객이 참여한 페이지와 검색에 사용된 키워드가 포함됩니다. 그 지식은 검색 엔진 최적화가 고객 참여 또는 획득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 취해진 의미있는 조치와 상호 참조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가장 높은 검색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많은 경쟁자들과 마주치는 경향이 있어, 과도한 등급을 더 어렵게 만든다. 머리 꼬리 키워드는 광범위하고 일반적이며 일반적으로 수집 프로세스 시작시 사용됩니다. 모든 종류의 검색에 대해 Google은 지속적으로 특별한 결과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예를 들어, 신체 위치가 다른 여러 기관에서 식사 장소, 영화관, 상점, 리조트, 학부 또는 직장을 찾으려는 고객을 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제품을 구입하거나, 상점의 태클을 찾거나, 비용을 비교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기술을 사용하면 처음부터 실패할 준비를 하는 것이다. 장기 전략을 택하고 링크를 가장 좋은 방법으로 구축하기로 결정하면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지만 고속도로에서 자신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SEO 중심 도구는 이러한 공통점을 감사하기 위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처럼 웹 사이트를 크롤링합니다.
그것은 검색 봇이 얼마나 좋은 웹 사이트 또는 인터넷 페이지가 검색자에게 그들이 찾고있는 것을 제공 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추정하는 방법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포인트에 대한 질문을 게시하고 웹 사이트 소유자를위한 제품 토론 게시판에서 고품질 사이트를 만드는 팁을 찾으십시오. 이 포럼에는 제품 전문가와 드물게 구글러를 포함한 많은 경험 많은 기여자들이 있다.
페이지 자산을 차단하면 Google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불완전한 그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robots.txt 파일이 일부 또는 전체 페이지 리소스에 대한 항목을 차단할 때 발생합니다. Googlebot이 CSS, JavaScript 또는 사진과 유사한 페이지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없다면 셀 브라우저에서 올바르게 표시되고 작동하도록 제작되었음을 감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