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고객 리뷰

미분류

아래를 검색하여 게임 라이브러리를 찾거나 최신 릴리스 및 최고의 무료 게임을 포함한 새로운 게임을 찾으십시오. Activision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열렬한 게이머와 비 플레이어를 환영하여 출시되지 않은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전 세계적이고 경쟁력있는 무대에서 패션과 전문 지식을 혼합하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큰 군벌로 변신하기 위해 강력한 영웅의 군단을 고용하십시오. Zynga Poker에 가입하여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1 년 365 일 24 시간 동안 수십만 명의 다른 고객에게 약간의 친절한 경쟁자로부터 즐거움을 얻으십시오. 우리는 오늘 iPhone 및 iPad 용 App Store 및 Android 용 Google Play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단어 게임 인 Words With Friends 2의 출시를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모든 것을 뒤로하고 공기가 신선하고 개인이 친절한 농장으로 탈출하십시오. 풍부한 작물을 수확하고 수백 마리의 사랑스러운 동물을 키우는 최고의 자연을 경험하십시오. 세상과 단절하고 특별한 속도로 인생을 즐기세요.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산업 기술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자신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추측 스포츠는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약간의 정보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항목은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텍스트 나 말로 그것을 누설하여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비교 가능한 통신 종류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산업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스타일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같은 많은 레크리에이션 쇼도 포함됩니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원리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 게임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선수 선택의 얽힘은 선수들이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을 이용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우리는 Ev.io를 사랑하고 그것이 우리가 그것에 대해 내내 이야기하는 이유다. Ev.io는 현재 브라우저에서 즉시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미래형 브라우저 기반 FPS 스포츠다. 2020 년에 신체 및 콘솔 다운로드 가능한 비디오 게임에 할당 된 ESRB 점수의 65 %는 E 또는 E10 + (Everyone 10 +) 중 하나였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추가적으로 공정한 상대 또는 그룹이 될 수 있는 게이머의 양의 게임입니다. 공정한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가 연립을 입력하고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원칙을 공식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조사하기가 어렵습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상업용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모험과 모션 비디오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이 장르에는 플레이어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세 번째 개인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여분의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같은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에 해당하는 기존의 책상 비디오 게임에서 많은 양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단일 참가자가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플레이어가 서있는 보드, 자산 및 진도를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