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Mlb에 대해 말하는 것은 쓸모없는 잘못이며 왜

미분류

이안 합은 3점 홈런과 타점 2루타를 추가해 컵스가 월요일 저녁 레드스와의 경기에서 7-4로 승리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부상당한 12 개월 카일 루이스의 전 아메리칸 리그 신인 선수를 부상시켰다. 코너 조는 10회 초 동점골을 뽑아냈고 콜로라도 로키스는 22일 저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2-1로 따돌렸다.

안드레스 기메네스는 8회 신인 콜린 스나이더를 상대로 3점 홈런을 터뜨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가 부상 투혼을 발휘한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7-3으로 꺾었다. 양키스 내야수 DJ 르마히외는 뉴욕 라인업에서 뒤늦게 스크래치를 당했고 아롤디스 채프먼은 왼쪽 아킬레스 건염으로 부상자 기록에 추가됐다. 6.2이닝 동안 스테링볼을 한 후, 자이언츠는 마침내 기립박수를 받을 레즈의 선발 투수 타일러 말레와 조이 보토로부터 몇 마디 친절한 구절을 얻어내는데 성공했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리글리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의 더블헤더보다 앞서 월요일 적절한 높은 발목 염좌로 오른손 선발 브랜든 우드러프를 15일 부상자 명단에 올렸다.

두 리그의 MLB 올스타는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스포츠에서 각각의 그룹의 유니폼을 착용했습니다. 1933년 올스타전에서 내셔널 리그 올스타 팀 멤버들은 유니폼 앞면에 해군 파란색 글자로 쓰여진 내셔널 리그와 함께 특별한 회색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뉴욕 양키스가 28일 3루수 조시 도날드슨을 코로나19 부상자 명단에서 10일 부상자 명단으로 옮겼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팀, 문제, 게이머들은 모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휴대용 기기에 있다.

고가의 스타들은 종종 많은 관심을 받지만, 위대한 그룹들은 대규모 계약을 허용하기 위해 몇 가지 싼 것을 원한다.

역대 최고의 MLB 선수 100명 중 우리의 순위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상위 25위 안에 든다. 커트 카살리는 10회 2점 홈런을 터뜨렸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4일 필라델피아와의 장타 대결에서 5-4로 승리해 필라델피아의 연패를 4로 연장하고 감독 조 지라르디에게 스트레스를 더했다. 타일러 웰스는 6이닝 동안 2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했고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월요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 라이언 마운트캐슬과 라몬 우리아스의 초반 홈런을 얻어맞아 10-0으로 승리했다.

이번 시즌 예측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선물에 대한 실시간 확률을 확인하십시오. 호르헤 몬태네즈는 윌리엄 콘트레라스, 애런 애쉬비 등이 카테고리 어시스트를 찾는 포기 철조망을 샅샅이 뒤지는 것을 강조한다.

특정 정보 단위를 생성하는 데 입증되고 사용된 실황, 게임 결과 및 트랜잭션 정보의 대부분은 RetroSheet에서 무료로 겜블시티 얻었으며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는 나중에 은퇴하지 않고 서스펜션을 50 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떨어 뜨 렸으며 2012 년에이를 제공할 것입니다. 2019년 레드삭스는 양키스에 반대하는 정규시즌 2경기 연속 하우스 스태프였다. 유럽에서 열린 첫 정규시즌 MLB 경기였던 이 경기는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런던 스타디움에서 양키스가 매 경기마다 흑자를 기록하며 치러졌다.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와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는 디비전 시리즈의 성공적인 그룹간에 진행되는 7 가지 게임 중 최고의 컬렉션입니다. 리그 챔피언은 비공식적으로 페넌트 수상자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