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미분류

그는 Coppa Italia와 Italian Super Cup만큼이나 Inter에서 Contes의 조종하에 Serie A를 얻었다. 베일은 마드리드가 파리 결승전에서 리버풀을 1-0으로 꺾었지만 카를로 안첼로티스 팀이 일요일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행진했을 때 레알스의 지지자들로부터 환호를 받았다. 헝가리에 반대하는 잉글랜드 네이션스 리그 경기는 인종 차별주의 범죄에 대한 경기장 금지를 제공하는 호스트에 관계없이 부다페스트의 반 풀 경기장 입구에서 진행됩니다. 안필드 관계자들은 프랑스 경찰이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얼마나 잔인했는지, 그리고 그 사건을 둘러싼 조직이 얼마나 놀랐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승자가 필요한 녹아웃 대회에서는 그러한 교착 상태를 깨기 위해 수많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대회는 리플레이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규정 시간이 끝나면 묶인 게임은 추가 시간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추가 시간은 두 번의 추가 15 분으로 구성됩니다. 추가 시간 간격 동안 득점한 목표는 스포츠의 궁극적인 점수의 경로에 의존하지만 페널티 마크에서의 킥은 토너먼트의 다음 부분으로 진행하는 직원을 해결하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플레이어는 드리블, 공을 팀 메이트에게 전달하고 상대 골키퍼가 지키고 있는 목표에 사진을 찍는 것과 비슷한 공의 특정 인물 제어를 통해 골 득점 대안을 만들려고합니다. 반대 게이머는 패스를 가로 채거나 볼을 소유한 상대방을 태클하여 볼 관리를 회복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방 간의 신체 접촉은 제한됩니다. 축구는 일반적으로 자유롭게 흐르는 레크리에이션으로, 공이 경기장을 떠났을 때나 심판이 기초를 침해했을 때만 경기가 멈 춥니 다.

축구의 전문적인 세계는 신중하게 모델링되고 재창조되어 모든 관리 에너지와 도구를 사용하여 개별 축구 이야기를 만들고 원하는대로 거주 할 수 있습니다. 각 대륙별 대회의 우승 팀은 FIFA 클럽 월드컵에 출전한다.

그러한 위반에 대한 제재는 사람들에게 또는 클럽에 완전하게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벌칙은 벌금, 요인 공제, 심지어 경기에서의 퇴출까지 구체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잉글리시 풋볼 리그는 화폐 관리에 들어가는 모든 팀에서 12 가지 요소를 공제합니다.

모든 피치 문제에서 심판의 선택은 궁극적으로 고려된다. 경기 후 등급은 변경될 수 없으며, 나중에 증거가 선택(상/비목표 포함)이 잘못되었음을 보여주는 경우에도 변경될 수 없다. 스포츠는 그가 임명된 경기와 관련하여 게임의 법칙을 구현할 수 있는 완전한 권한을 가진 심판에 의해 집행되며, 그의 선택은 마지막입니다. 많은 고급 비디오 게임에는 심판을 돕는 네 번째 공무원이 있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다른 공무원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기간 축구는 약 1875 년부터 영국 옥스포드 대학에서 널리 퍼진 옥스포드 -er 속어에서 유래했으며 럭비 스쿨의 속어에서 빌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속어는 또한 럭비 축구를위한 먹튀사이트검증 rugger, 5 파운드 및 10 파운드 통지를위한 fiver 및 tenner 및 협회 축구를위한 지금 고풍 footer를 발생시켰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 경쟁자는 FA 컵으로, 축구 선수이자 크리켓 경기자인 Charles W. Alcock이 기반을두고 있으며 1872 년부터 영국 팀과 경쟁 해 왔습니다. 최초의 공식 세계 축구 경기는 1872년 글래스고의 스코틀랜드와 잉글랜드 사이에서 C.W.의 선동으로 다시한 번 열렸습니다. 잉글랜드는 애스턴 빌라의 윌리엄 맥그리거 감독이 1888년 버밍엄에서 창단한 세계 최초의 축구리그의 산실이 될 수 있다.

독특한 형식에는 미들랜드와 북부 잉글랜드의 12개 클럽이 포함되어 있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첫 번째 영향은 럭비 축구와 영어 공립학교에서 나오는 다른 비디오 게임이라는 이론을 지지합니다.

이들은 유럽 선수권 대회, 코파 아메리카,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아시안 컵, CONCACAF 골드컵 그리고 OFC 네이션스컵이다. FIFA 컨페더레이션스 컵은 6 대륙 선수권 대회의 우승자, 현재 FIFA 월드컵 챔피언 및 다음 월드컵을 주최하는 인터넷 국가와 경쟁을 벌였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가오는 FIFA 월드컵의 워밍업 토너먼트로 간주되었으며 월드컵 자체와 동일한 지위를 갖지 못했습니다. 여성 축구는 제 1 차 세계 대전 당시 무거운 무역에서의 고용이 스포츠의 성장을 촉진 시켰을 때 큰 규모로 인기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