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를 취득할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교육 - 대학

학위를 취득하면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꿈꾸던 그 밖의 다른 어떤 것이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맞는 학교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아무리 바쁘더라도 당신의 수업 시간을 당신의 일정에 쉽게 맞출 수 있다.

대출을 빼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지만, 대출을 갚을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효과가 있다.

대출을 요청하기 위해 금융기관에 갈 수 있다.

문제는 금리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부모들이 일관되게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는 한, 이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다. 일단 아이가 졸업하면, 그들은 또한 빚을 갚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은 균형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더 빨리 계산서를 갚는다

C)유아가 교육대학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때, 유아는 어린 나이에 책임을 지게 된다. 대부분의 유아는 20대 중반이 되었을 때만 책임을 깨닫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열심히 일하는 것의 가치를 배워야 한다.

그들은 돈의 중요성과 그것을 벌기 위한 노력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그들의 대학 비용을 지불하지 말라.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지만, 여전히 온라인 대학을 얻고 싶은 것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가진 학생들에게 유연하다. 학생들은 낮잠을 자고, 점심시간에 또는 비즈니스 온라인 수업을 위해 길을 가는 동안 수업에 참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일 밤 일찍 교실에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같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교육 수준 속지 마라,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여전히 일을 해야 하고, 언제 어디서 하는지 결정하게 된다.

내가 가장 유익하다고 말하고 싶은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고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하면 아이의 삶에 더 많은 이자를 얻을 수 있고 일찍 시작하면 더 많은 이자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나중에 시작한다면 같은 금액의 돈을 얻기 위해 더 일찍 시작하면 당신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흐름의 개념과 어떻게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다 줄 수 있는가에 대해 설명한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다. 그리고 시간의 흐름은 가치 있고 도전적인 추구에서 종종 발견된다. 흐름 상태는 성공적이고 건설적인 사람들에서는 훨씬 덜 발견된다.

저축계좌, 금전시장계좌, 주식, 채권, 기타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쏟을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자녀 대학 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매달 당신의 돈을 투입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당신이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다.

직장에서 당신의 회계사와 반드시 대화하도록 하라. 자녀 교육 계좌에 급여의 일정 비율을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매달 401(k)일정 저축을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투입하는 대신, 화상영어 급여에서 자녀를 위해 마련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고정된 금액을 적립할 수 있다.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그 중 일부를 그 저축 계좌에 넣어야 한다.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한 기부 제한

저축계좌, 금전시장계좌, 주식, 채권, 기타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쏟을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자녀 대학 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매달 당신의 돈을 투입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당신이 자녀 교육에 대한 비과세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정 교육 대학 계좌가 있다.

당신의 인적 자원 부서의 회계사와 반드시 대화하도록 하라. 이러한 옵션에 대해 작업하십시오. 401(k)에 들어가는 모든 돈 대신 일정 비율의 급여를 자녀 교육 계좌에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4년제 대학 교육이 필요하지 않나요? 4년제 학위가 꼭 필요한가요? 사실, 성공한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받지 못한 좋은 봉급을 받는 수백만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이익을 얻는 열쇠는 학위가 아니라 수요가 있는 기술을 갖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이 자원들이 항상 와서 당신을 찾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그들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어린이 학교에는 지도 상담사가 있다.

그녀는 아마도 재치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