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다루기

미분류

당신은 우리의 네이티브 가구 가게에서 우리의 로고와 그룹에만 뛰어 들지 않을 것입니다, Wayside는 네이티브 비즈니스, 예술, 스포츠 및 기타 이벤트를 지원하는 Akron 커뮤니티의 활기차고 자랑스러운 회원입니다. 우리는 Smith Brothers, Flexsteel 및 Ashley와 같은 높은 제조업체의 고품질 가구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므로 Wayside에서 구입할 수있는 것이 집에서 지속될 수 있음을 깨닫게됩니다. 구매자가되어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는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고대합니다. 그러나 시장에서의 모든 선택과 함께, 온라인에서 가구를 찾는 것은 상당히 압도적인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가치에서 선택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에 대해 다양한 최선의 선택을 좁혔습니다.

예를 들어, 책상 위에서, 당신은 아마도 다리 패션, 크기, 다리 색상, 그리고 무제한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서랍이 있어야 책상이 필요한지 없는지도 선택할 수 있다.

직장용 의자에 관한 한, 몇 가지 핵심 스타일이 있고, 다시 말하지만, 겉보기에는 무한해 보이는 색상과 패턴의 배열이 있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이 라벨 180에 독특하다. 왕조 간격 내에서 가장 초기에 사용된 좌석 가구는 왕실에서 일반 시민까지 이집트 사회 전체에서 사용된 대변이었습니다. 4 개의 수직 다리가 있는 의자와 교차된 다리가 있는 의자와 함께 다양한 완전히 다른 디자인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의 모든 사람들은 직사각형 좌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소파와 섹션의 거대한 선택을 위해, 인터넷 사이트는 방문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브랜드 아울렛 섹션에서 기기들의 큰 감소를 발견할 수 있고, 당신은 그곳에서 장식용 기기들도 구입해야 한다.

헤이는 대담하고 기이한 소파 모양에서 스파게티에서 영감을 받은 라운지 의자로 가는 스타일의 수가 부족할 수 있지만,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강한 색상과 디자인 선택으로 구성된다. 특히 외부 가구의 경우 실루엣이 기본적으로 기울어 질 수 있지만 홀 펀치 탁자와 물결 모양의 벤치와 같은 부품은 원하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타겟은 요즘 세기 중반의 현대 가구부터 현대적인 만남의 물건(Hearth & Hand), 다채로운 보헤미안 유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공급하는 사내 장식 제조업체들과 함께 그것을 죽이고 있다.

그리고 소매점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을 거야.

Interior Design Magazine의 Best of Year Awards는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을 기리는 무역 초연 디자인 상 프로그램입니다. Darvin Furniture는 시카고 공간에서 맞춤형 가구 및 맞춤형 옵션을위한 목적지입니다. 소파 또는 단면의 재료, 다리 또는 팔을 변경하거나 부엌에서 새로운 끝과 책상 디자인을 선택하십시오. 기회는 끝이 없습니다.

포스트 모던 가구 디자인의 독특한 파생물 중 하나는 라이브 엣지로, 거주지 전체의 자연스러운 모양과 질감으로의 복귀를 예고합니다. 역사적인 이집트의 문명은 기원전 6000 년경에 시작된 나일강 유역을 따라 토지를 정리하고 관개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때까지 나일강 계곡의 사회는 이미 조직된 농업과 거대한 건물 건설에 종사하고 있었습니다. 이 시대에 이집트의 남서부 구석에 있는 이집트인들은 가축을 기르고 거대한 건물을 세우고 있었습니다.

당신의 완벽한 거실을 만들기 위해 꽤 많은 가구 스타일로. 파리 석고는 특히 18 세기에 서랍과 콘솔 테이블의 가슴 꼭대기에 사용되었고, 19 세기에는 세면대와 드레싱 테이블의 꼭대기에 사용되었습니다. 목재를 차단하는 것, 즉 서로 다른 방향으로 목재 조각을 집합 소호사무실 적으로 접착하는 것은 이러한 차이가 제거되고 길이 방향 및 측면 모두에서 동일한 강도가 얻어진다. 라미네이트 보드의 특징은 양측의 베니어가 가장자리에 집합 적으로 접착된 나무의 슬림 스트립으로 구성된 목재 보드를 감싸는 것입니다. 그 후에 보드는 테이블 상판이나 문에 적합할 정도로 충분히 두껍다.

이러한 마운트의 디자인은 투명한 실용적인 목표에 의해 결정되었으며, 프랑스의 로코코 마운트와는 대조적으로 거의 모든 것이 장식적이었으며 대개 유틸리티를 희생했습니다. 프랑스 청동 창시자들은 서랍장과 모서리와 다리를위한 보호 마운트의 시체를위한 순전히 장식용 마운트를 만드는 데 큰 능력을 보였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재료인 목재는 다양한 종류의 치료에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얼룩지고, 칠해지고, 도금되고, 접착 될 수 있습니다. 손으로 또는 동력으로 작동하는 절삭 및 드릴링 공구를 사용하여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로마인들은 그리스의 영향을받지 않는 제한된 혁신을 가지고 있었고, 스타일은 분명히 그들 자신의 스타일이었습니다. 고대 가구는 터키의 Gordion에 있는 8 세기 BCE 프리지아 고분, Midas Mound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여기서 발견된 조각들은 탁자와 상감된 서빙 스탠드를 형상화하고 있다.

높은 마무리 스타일은 Jayson Home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좋아하는 장소 – 가구와 장식은 손으로 고른 것입니다 (모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VP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