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확실한 가이드

미분류

우리의 임무는 쉽다 –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각각의 크고 작은 빌더들에게 보상을 준다. 우리의 기업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CrazyGam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단순히 사랑하지만 CrazyGames에서 찾을 수없는 게임이 있습니까? 우리에게 게임을 제안하고 우리가 그것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잘 보아라. 당신은 또한 어떤 일반적인 제안 또는 개선을 위해 저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게임에서 농구 게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Y8 플랫폼은 3 천만 명의 게이머와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웹 사이트에는 만화, 게임 플레이 영화 및 게임 워크 스루와 같은 비디오도 있습니다. 새로운 비디오 게임이 매시간 출시되면서 미디어 카탈로그가 매일 증가하고 있다.

여기 당신이 당신의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 체크아웃할 수 있는 우리의 가장 많이 수행된 것들이 많이 있다.

모든 게임 및 설명은 각자의 집주인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프랙탈은 진지한 EV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주 토요일, 토요일, 5월 7일, 일요일, 일요일, 5월 8일!!우리의 열린 직업 위치를 확인하거나 게임 제출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스포츠 개발자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3 년에 기반을 둔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3천 5백만 명 이상의 열렬한 게이머들이 매달 우리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2014년 이후로,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190억 번 이상 재생되었다!전화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거나 WebGL 게임을 재생하여 데스크톱에서 풍부한 3D 그래픽을 얻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취향이 비공식적 인 2D 세계라면, HTML5 게임은 당신과 잘 어울릴 것입니다.

우리의 많은 다양한 직함들 중에서, 우리는 항상 Ev.io에 대한 우리의 마음 속에 미묘한 지점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Ev.io를 사랑하고 그것이 우리가 내내 그것에 대해 토론하는 이유다. Ev.io는 현재 브라우저에서 직접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미래형 브라우저 기반 FPS 게임입니다.

Y8.com은 확장 된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의 사회적 현상을 문서화하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 자료는 중요한 창조적 매체이며 특별한 시간 동안 사람들이 어떤 모습 이었는지 명확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 중독 게임입니다. 롤대리 우리는 20 년 넘게 돌아 왔으며 항상 웹 또는 휴대 기기에서 최고의 무료 게임을 제공 한 게임 게시자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첨단 게임을 출판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로 제작하는 것이었다.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싶다면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없는 모든 게임에 대한 레거시 플래시 게임 아카이브로 이동하십시오. 마지막으로, Y8 계정을 등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참가자 공동체를 지원하는 사회 공동체입니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포함한다.

CrazyGames는 최신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에서 중단 없이 즐거운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복용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인터넷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경험을 즐기십시오. 우리는 모든 종류의 선수들을 만족시키는 수많은 레크리에이션 장르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