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축구에 대해 말하는 것은 쓸데없는 잘못이며 왜

미분류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일랜드 축구의 종류를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비판적인 시도는 없었습니다. GAA는 헐링과 비슷한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를 광고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규칙은 Maurice Davin에 의해 작성되어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잡지에 게재되었습니다.

호주의 지침 축구로 인정된 축구의 조직된 레크리에이션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축구와 비슷한 게임이 영어 공립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년 William Herman의 Vulgaria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학부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어 교과서에는 Wynde로 가득 찬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연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성들은 1921년 영국과 스코틀랜드 풋볼 리그 경기장에서 즐기는 것이 금지되었는데, 이 금지는 1970년대에야 해제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 축구선수들은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 비슷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플레이어가 두 개의 골 포스트 사이에 공을 배치하여 얻은 목표 또는 요인. 일반적으로 11 명에서 18 명 사이의 두 그룹; 더 적은 수의 플레이어를 가진 일부 변형이 추가로 스타일에 있습니다. 축구의 특정 코드와 다른 용어를 사용하려면 축구를 참조하십시오.

골키퍼 만이 공을 다룰 수 있으며 골을 둘러싼 페널티 공간 안에서만 그렇게할 것입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종류로 계속 수행되었지만 공립학교는 현대 축구 규정 작성에 있어 4 가지 주요 업적으로 널리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들로부터 떼어내고 그것을 조직화된 스태프 스포츠로 만드는 데 필요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부에서 공부한 개인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축구(또는 풋볼이라는 표현)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동작을 다시 말하는 것으로 넓게 가정한다.

또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축구는 원래 도보로 수행된 중세 유럽의 비디오 게임의 큰 선택을 언급했습니다. 모든 코드에서 광범위한 기술은 패스, 태클, 태클 회피, 잡기 및 걷어차기를 구현합니다. 대부분의 코드에는 오프사이드 게이머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지침이 있으며, 골을 넣는 플레이어는 골 포스트 사이의 크로스바 아래 또는 위에 공을 넣어야 합니다. ERLS COURT Watch Haaland 웹은 De Bruyne이 목표 목표를 설정한 이후 처음으로 STRIKER가 목요일에 세르비아를 상대로 노르웨이의 1-0 네이션스 리그 우승을 목표로 삼았다. 그것은 Haaland의 목표 중 가장 최근의 것이었지만, 그는 이제 새로운 시티 팀 동료인 De Bruyne에 https://www.suremans.net 의해 대담한 집계가 되었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산타 크로스 피아자 내에서 오늘날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라고 불리는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함으로써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간격을 기념했다. 마을의 젊은 귀족들은 멋진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에 휘말리곤 했다.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상대를 때리고, 어깨를 충전하고, 차버릴 수 있다.

1580년 조반니 데 바르디 디 베르니오 백작은 디스코르소 소프라 라지우코 델 칼초 피오렌티노를 썼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축구 스포츠에 대한 가장 초기의 지침 코드라고합니다. 중세 시대부터 다양한 규칙으로 민속 축구가 행해졌지만, 공립학교에서 겨울 스포츠로 채택되면서 스포츠가 표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ARMENIA 1 IRELAND 0 Stephen Kenny의 아일랜드는 Armenia에게 충격을 받았다. THE VISITORS는 전반전을 지배했지만 그들의 지배력을 신뢰하지 못했고 휴식 후 개막 4분 동안 다시 흔들렸다. Paul Pogba가 ⁇ 89 백만의 회원이 된 후 6 년 동안 무료로 Man Utd를 떠난 상태에서 GOAL은 스포츠 최악의 큰 돈 제안을 선택합니다 … 지금 바로 뒤 및 앞 페이지를보고, 신문을 얻고, 뒤 포인트를 주문하고 역사적인 Daily Express 신문 아카이브를 사용하십시오. 맨유는 Arnaut Danjuma의 이적 희망이 리버풀에 의해 좌절되었을지도 모른다. ⁇ 17m의 후회가 드러났기 때문이다. MAN UTD는 Villarreals Arnaut Danjuma의 이적과 연관되어 있다.

라이브 UEFA는 Independent Review에 대한 Reference Terms of Reference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비참한 사건에 대한 추종자들에게 정직한 사과를합니다. UEFA는 토요일에 비참한 사건에 휘말린 모든 추종자들에게 사과합니다. JERSEY BOYS Neymar와 Son은 브라질 스타 그물로 셔츠를 두 번 교환하여 펠레 보고서에 근접했다. NEYMAR는 브라질이 서울에서 한국을 5-1로 완파하면서 두 번의 페널티킥을 기록했다. 네이마르와 손흥민은 이후 유니폼을 교환했고 PSG 에이스 브레이스는 득점 선두 펠레에게 4개의 타겟을 남겨두었다. 미카에 의해 분리된 SMALL TALK BB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