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Mlb 가이드!

미분류

Keuchel은 시즌 첫 14 번의 선발 등판을 통해 3.78의 방어율을 기록하면서 2 년차에도 강력한 출발을 보였지만 그 후 곧 비참한 처지에 빠졌고 아직 본질적으로 잘 지내지 못했습니다. ESPN 역대 최고 MLB 게이머 100명 – 25-1 이너서클 명예의 전당. 역대 최고의 MLB 게이머 100명에 대한 우리의 평점은 바로 최고 25명으로 내려간다. 다저스는 스타들 외에도 깊이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 MVP들이 모두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덜 알려진 게이머들로부터 큰 기여를 받는 것은 거의 불공평하다고 느낀다.

산체스는 2019년 9월 현재 진행 중인 어깨 수술 이후 지난 두 시즌 동안 여행자 자리를 추가로 맡았다. 최고봉에서 90 년대 중반에 일한 후, 그는 자이언츠의 마지막 12 개월 동안 패스트볼에서 90 MPH의 북쪽과 이번 시즌 워싱턴의 보행자 92 MPH를 평균했습니다. 레즈는 유격수 호세 바레로를 10일간의 부상자 기록에서 제외시켰다고 발표했다.

그 신인 선수는 이전 5경기에서 최소 1안타를 기록했고, 이 시퀀스에서 12타수 7안타를 기록했다. 루키 코너 필킹턴은 5이닝 동안 8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메이저리그 첫 승을 거뒀고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수요일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4-0으로 꺾고 3연승을 달렸다. 조시 도날드슨이 10회초 희생플라이를 쳤고, 양키스는 두 차례 재역전해 타이거즈를 5-4로 꺾고 21년 만에 메이저리그 최고인 39-15로 시즌 3분의 1을 달성했다.

커트 카살리는 마이애미와의 4경기 연속 경기를 깨고 3개 도시 스윙에서 5-5로 완승한 자이언츠에서 2안타 2득점을 기록했다. 알바레즈는 주로 지명 타자이며 나이가 들수록 그 지역에서 더 적은 시간을 보내는 인물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왼쪽 주제에서 상당한 시간을 보았습니다. 그는 278개의 대규모 리그 비디오 게임을 통해 이번 12개월 540이닝 동안 1505이닝을 기록했다. 그는 강력한 외야수로서의 가격을 책정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수비에 대한 정육점 같은 비판을 본질적으로 이끌어내지 못했다(2 수비 런 세이브, 0.3 얼티밋 존 등급, 그리고 평균 이상 5 아웃). 아무도 알바레즈를 잠재적인 골드 글러브 후보로 착각하지 않지만, 가끔 애스트로스의 정규 외야수들에게 한숨 돌릴 수 있는 가능성으로, 그는 일상적인 플레이를 하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충분한 가능성이 있다.

1882년 유니폼 가이드 라인에 따라 같은 팀의 선수들은 자신이 플레이한 위치를 나타내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겜블시티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색 장벽을 가로막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다음 해, 많은 다른 흑인 선수들이 메인 리그에 진출했다. Satchel Paige는 인디언스와 계약을 맺었고 Dodgers는 스타 포수 Roy Campanella와 Don Newcombe를 추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뛰어난 투수로 Cy Young 상을 수상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MLB.com 메이저 리그 야구는 전문 야구 조직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주요 프로 스포츠 활동 리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