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을위한 3 가지 팁

미분류

아마 당신은 이미 제휴 웹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있는 오피사이트 모든 것을 알고있다.

어쩌면 당신은 그저 물에 발을 담그고 있을 뿐이고 배울 게 많을지도 모른다. 이것들은 OptinMonster로 그들의 기록을 성장시킨 사람들의 예들 중 일부일 뿐이다.

1989년 Prodigy Network에서 시작된 PC Flowers & Gifts는 1996 년까지 계속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1993 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Prodigy 서비스에서 12 개월당 6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1998년 PC Flowers and Gifts는 Prodigy Network에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우리의 콘텐츠 자료는 모든 도전과 대안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따라서 동료 프로그램을 다양 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콘텐츠 마케팅 또는 앱 모니터링 기능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 Affiliate Summit은 본질적으로 가장 최신의 제휴 마케팅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신흥 검은 양이 발견되어 훨씬 더 빠른 속도와 효율성으로 온라인 마케팅 그룹에 알려지게됩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이 링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파견된 사이트 방문자를보고합니다. 개인이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고 광고주 사이트에서 승인된 제품을 구입하면 제휴사는 돈을 받게 된다.

수수료율은 판매되는 품목의 범주에 따라 다르며 1%에서 4%까지 다양하다. 기프트 플레이 카드, 자선 단체에서 구입한 품목 및 특정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저소득층 때문에 적격 판매로 제외됩니다. 이 마네킹의 목표는 총 매출을 늘리고 각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제휴사의 상생 솔루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시스템은 독특하고 가치 있으며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Offer18은 비교적 새로운 사업이지만 광고 회사, 네트워크 및 동료에 대한 믿음을 얻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신생 기업과 소규모 기업을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더 쉽게 만듭니다. AdRoll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의 외부 통합을 지원하므로 크로스 디바이스 및 크로스 플랫폼 광고를 쉽게 롤아웃할 수 있습니다.

계열사로 일한다고 해서 돈을 쉽게 벌거나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홍보를 위해 각 제품에 대한 수수료의 가치를 미리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각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점유율을 결정하며, 실제로 그 중 일부는 상당히 유익합니다.

인생을 바꾸는 수입이나 하룻밤 사이에 9-5를 그만 둘 자유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이 기본이고, 그것들을 이용하는 것은 당신을 제대로 된 길로 가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동료 프로그램이 가치 증진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일반적인 전환율이 무엇인지, 또는 야구장이 고소득자의 월별 커미션을 결정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주요 선택사항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하이퍼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포장용기를 사용한다.

당신의 문제를 엄격하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더 중심적인 시청자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아마도 구글이나 야후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수동적 소득 개념과 마찬가지로, 괜찮은 수익 흐름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인적으로 관리하거나 관리하지 않기 때문에 표준이나 구매자 경험을 관리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벌기 시작할 때,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고, 당신이 웹에 접속하는 것만큼 길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를 가져다주는 수단으로 온라인 마케팅을하는 방법에 대한 개인 팁을 가르치는 것이 내 임무의 절반을 맡았습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제품을 옹호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대시 보드에는 고객 여정 추적을 가능하게하는 다양한 도구와 게시자가 효율성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뷰가 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그들의 온라인 마케팅 여정 내내 신규 및 기존 출판사를 돕기 위한 출판사 관리 그룹과 출판사 FAQ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

나는 방문하는 동안 일어난 일에 대해 내 목록에 이메일을 보내고 2016 년 5 월 소득 보고서의 전문 지식에 대해 썼다. 물론 그런 거대한 회사에서는 조정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들을 함께 조종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일을 해야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Bluehost를 추천하며, 실제로 그들은 수년 동안 나의 최고 계열사 중 하나였습니다. 기회는 당신의 방법을 올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우선 순위는 당신의 브랜드와 명성을 보호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