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전체 시스템입니다

건강 - 마사지

그것은 전체 시스템이 완전히 단순하지만 무자비하게 효과적이다!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힘들고, 이것이 얼마나 효율적일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는다면, 15분 동안 시도해 보고, 세트 사이에 쉬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당신의 심장, 건마 폐, 그리고 당신의 몸 속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결코 이전과는 달리!지금이야말로 자신의 가장 큰 힘과 지속력을 얻는 정확한 시기다. 당신의 몸이 그 어느 때보다도 장벽을 뚫고 지나갈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성장할 수 있는 요인을 제공할 때, 그 어느 때보다도!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사랑하고, 판단하지 않는 위치가 있다.

있는 것을 즐기고 받아들이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살펴보라.

파트너가 함께 있을 때 조심해라. 만약 그들이 당신을 보면서 그들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어떤 성적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왼손으로 당신의 몸의 빠른 윤곽을 그려라(살인 피해자를 둘러싼 분필 같은 개요 예, 나는 수사관 쇼에 중독되어 있을 수 있다) 여전히 당신의 왼손으로, 심볼, 스타일, 단어 또는 당신이 신체 요약 안에 그리기 위해 우리에게 접촉한 어떤 것이든 그려라. 이것은 신체적 스트레스나 감정의 어떤 영역을 묘사하도록 하라.

가장 확실한 것은, 우리가 생리학적 의미로만 간다면, 그것은 신체의 총 균형에 매우 좋다. 10-15%의 다양한 체지방률에서 낮은 체지방률은 남성에게 제안되고, 여성에게는 15-20의 연속이다. 이것은 훌륭한 일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지방량이다.

전략 # 2 – 아래에서 주의 집중을 꺾어라. 사과 체형은 보통 다리가 훌륭하기 때문에(배 체형은 모두 이것을 은밀히 부러워한다), 훨씬 짧은 치마와 가운을 입으면 정말 벗어날 수 있다.

짧은 길이도 당신의 비율을 취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과 외모에 상관없이 당신의 몸을 좋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우리의 몸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보여주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히려,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보는 것을 견딜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보는 동안 심호흡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 방법은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을 생각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내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 해독의 첫 번째는 매일 먹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단 계획을 살펴보고 여러분이 건강한 식사만을 소비하고 있는지 볼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진 음식을 먹는 것을 즐긴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야채와 과일을 포함시키고 싶을지도 모른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해독 식단은 약 5일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스 클렌징을 포함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해독제. 우리 몸의 모든 오염물질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줄 것이다. 체중 회복을 막는 데 어떻게 신체 구조가 중요한지 좀 더 깊이 들여다보는 것은, 진실은 분명하다. – 의도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많은 사람들이 다시 한번 그것을 다시 입게 될 것이다!체중이 얼마나 줄었든 간에, 연구는 모든 체중의 95%가 5년 이내에 다시 한번 놓여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같은 연구는 체중이 신체 구성과 다시 연결된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그래서 당신은 사과 체형이다. 만약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 가장 큰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체형이다. 당신은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생일 정장에 옷을 벗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과 다른 누군가를 포함한 시원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처럼, 당신은 그것이 사과 체격을 가진 당신이라면, 가장 중요한 목표는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얼굴 쪽으로 주의를 기울이거나 당신의 다리 쪽으로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중요한 접촉 부위는 상완, 어깨, 손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러한 중요한 부위에 손가락 끝으로 완전히 시간 맞춰 접촉을 제공하려고 시도한다.

당신의 접촉은 빠르고 가벼워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구성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낀다.

다음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깨끗한 식이요법을 하고, 물을 많이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해야 하고,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며, 가능하다면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유용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합니다

비비기 손 마사지 시작, 소중히 여기는 어깨와 등에서 모든 긴장을 부드럽게 반죽하고, 손가락으로 다리와 팔에 손을 대고 조심스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하라. 일단 연인이 편안하고 편안해지면, 가슴과 몸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발라 새로운 수준으로 마사지를 받아라. 사랑을 나누고 있다면, 조심스럽게 몸을 아이 위에 문지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