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업이 알아야 할 소셜 미디어 광고의 20 가지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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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신문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자층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신문 독자층은 여전히 인쇄 매체에 맹렬히 충성해야 한다.

신문 독자의 51 %만이 인쇄 형태로 신문을 배우고 잘 배치된 광고를 가치있게 만듭니다.

명백한 첫 걸음이 될 수 있지만 명확하고 도달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수익성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중요한 기반입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고 야망이 있는 캠페인에 바로 뛰어들 수는 있지만, 목표한 접근법이 없을 때는 이러한 야망이 빨리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것이 모델 인지도,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추종자 또는 더 나은 SEO 등급이든간에, 과정을 통해 선택을 안내 할 수있는 명확한 목표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단어를 유기적으로 전파하는 충성도 높은 팬층을 구축할 수 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그들의 공유된 추구를 바탕으로 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때 당신은 훌륭한 웹 로그를 제출할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그 질문에 대한 답으로 그것을 다시 게시하는 것이 성공할 것입니다. Quora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를 작성하면 Quora의 수익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질문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제공하는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당신이 특별한 예술적이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우리가 같은 입장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처음부터 당신의 캠페인 지표를 설정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영역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모델 구축은 여러 B2C 소셜 미디어 마케팅 회사에서 더욱 정교 해졌습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 모델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온라인에서 상당한 쇼핑객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브랜드는 극소수에 불과하다. Facebook 또는 Pinterest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원하는 결과를 보지 못하십니까?

고객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기업과 즉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채널로 보고 있다.

밀레니엄 세대는 본질적으로 가장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0년대 초에서 2000년대 초 사이에 태어난 수천 년은 미국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대로 곧 시장을 완전히 잠식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 오피 면이 소비자 부문은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상호 작용하는 제조업체에 62 % 더 충실합니다. 이러한 기술 원주민은 브랜드와의 의사 소통이 필요하기 때문에 회사는 가장 영향력있는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소셜 미디어 광고를 구현해야 합니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설계하고 사려 깊고 측정된 방법으로 기업의 소셜 계정을 기능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자와 팔로워에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 또한 방문자를 사이트로 바로 안내하여 브랜드 의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 바이오, 그리고 게시물에 있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와 함께 이것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엄청난 양의 사람들 때문에, 당신은 존재감이 없다면 수천, 심지어 수천만 명에 이를 수 있는 잠재력을 놓치고 있다.

매일 Instagram 피드를 통해 스크롤 할 때 (기침, 기침 … 하루에 여러 번), 나는 The Frye Company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끊임없이 알아 차립니다.

지표에 대한 구매에 대한 이해는 판매 담당자가 관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고 마케팅 담당자가 마이크로 타겟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이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비평을 게시하고, 고객 서비스에 가격을 매기고, 기업에 질문이나 음성 문제를 제기할 수 있다.

Measuring Success에 따르면 쇼핑객의 80 % 이상이 온라인을 사용하여 서비스 및 제품을 분석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기업이 소비자와의 신뢰 관계를 구축 할 수있는 능력을 갖도록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업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그룹 관리자라는 직책하에보고하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처리하기 위해 직원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통과 가능한 방법으로 처리하면 소비자의 믿음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