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의 전쟁

미분류

당신의 투자 수익률은 높다. 당신은 동료들이 총매출을 올린 후에만 돈을 지불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클릭당 지불 프로모션의 경우 클릭이 총 판매로 끝나든 말든 비용을 지불한다.

당신은 모델 의식과 웹사이트 방문자를 얻지만, 반드시 수입이 증가하는 것은 아니다.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청자의 믿음을 얻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잘 알고 있고 잘 알고 있는 상품만을 추천한다.

이상적으로는 서 담배해외배송 비스나 제품을 추천하기 전에 시도하고 정직한 제안을 해야 한다.

이것들은 때때로 당신의 시간과 현금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장소입니다. 제휴 프로그램 판매자로 전환 한 후 제휴사가 제품을 홍보하여 현금을 벌어야하는 경우 다음을 준수해야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커미션 정션 (Commission Junction)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방정식의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소비자는 제휴 네트워크의 가치가 이미 소매 가격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더 높은 가치를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수익성있는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의 구성 요소를보다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등록하고 당신의 수락에 대한 확인을 기대하라.

귀하의 블로그, 전자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에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또는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당신이 시작 문제를 걷어차 수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대행사와 함께 모든 시간을 작업 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것입니다.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아마 쉽게 동료 프로그램 파트너를 설정하고 수수료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 초기 고객에게 전달하면 제휴 네트워크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여러 상품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돈을 벌기 위해 소비자에게 판매하십시오.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유형의 보고를 제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품질의 콘텐츠를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 잘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구글 검색 결과에 잘 순위를 매기고 자연 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일단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면 움직임은 매우 간단하고, 그것은 실제로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의 종류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이 어떻게 설립되었는지 상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커미션 가치에 현혹되어 제품의 틈새 시장을 평가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승진 방법이 더 신뢰할 만하고 추가적인 권한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의 특징을 발견하고 궁극적으로 더 높은 결과로 이어지는 상품에 대한 추가적인 흥미로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일부 계열사의 결과는 특히 자신의 영역이 있는 경우 더 나은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판매에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걱정할 비용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트래픽 방법을 구현하여 추가 자금없이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를 추가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려면 엄청난 현금을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소규모 기업의 경우이 마케팅 전략을 통해 최소한의 가격 범위와 적은 노력으로 브랜드 의식을 확장하고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거래 당 지불 특성으로 인해 회사는 광고 가격을 낮추고 더 넓은 시장 범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브랜드의 상품을 홍보하여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케터로서 당신은 재고가 없고 수수료를 받고 일한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언급한 고객이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하거나 특정 작업을 완료하면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각 판매에 대한 작은 수수료에 대한 대가로 다른 사람들의 상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부착되지 않은 엔터프라이즈 모델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홍보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제품의 관심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이나 권한이 없으며 제품 사용에 대한 주장을할 수도 없습니다. 작가라고도 하는 제휴사는 잠재 고객에게 흥미로운 방식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조직일 수 있습니다.

EBook, 온라인 과정 및 비디오 수업은 스타일 결정과 시작하려는 이들을위한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한편으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 인 것처럼 이것을 방법화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시작한 다음 잠재 고객에게 가치를 더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