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각 특성을 작성해서는 안되지만, 회사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이 개인의 이미지를 그릴 수있는 것을 설명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파고 들면, 당신은 아마 당신의 제품을 구매할 수있는 슈퍼 고객 또는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집합 적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그 포장 용기 중 하나 이상을 체크해야하며, 시험하고자하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전술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잠재력에 대해 평가되어야합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의 이웃을 구축하고 경쟁 업체를 확대하십시오.
이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화제를 일으키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배우고 타겟팅합니다. 그것은 구매자 결정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쇼핑객들을 손가락질할 수 있는 광고의 한 형태다. 강력한 Google 자연 검색과 관련된 가장 높은 10 가지 요소 중 7 가지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합니다. 이것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덜 활동적이거나 활동적이지 않으면 Google 검색에서 더 적은 것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Instagram은 월간 평균 2 억 1 천만 명의 사용자와 0.03 %의 상호 작용 수수료를 가진 Twitter와 달리 월간 평균 1 억 3 천만 명의 고객과 1.46 %의 상호 작용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게시하고 공유하는 모든 것이 텍스트 콘텐츠인 경우 싱겁게 보일 것이므로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다른 유형의 미디어를 사용하여 청중의 시선을 사로 잡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모델에 인격의 수준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유용한 마케팅 소프트웨어이지만 일반적으로 이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고 있는지 정량화하기가 어렵습니다. ROI는 광고 분석 가치를 평가하여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연락하고 광고 활동을 판매 활동에 연결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Yelp와 유사한 리뷰 사이트는 중소기업이 브랜드 가시성을 넘어 명성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긍정적인 구매자 동료 리뷰는 회사 광고보다 항목 및 공급자를 구매할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떤 사람이 질문이나 불만을 가지고 있든,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대인 대화를 사용하여 그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사적인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구매자 만족 전용 브랜드는 본질적으로 고객 불만에 대응할 때에도 긍정적인 온화함으로 보일 것이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한 가지 열쇠는 그룹과 세부사항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좋은 콘텐츠를 게시하고, 팔로워를 듣고 흥미롭게하며, 결과를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HubSpot은 마케팅 소프트웨어의 일부로 소셜 미디어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콘텐츠를 게시 및 모니터링하고 추종자와 실제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미리 예약하고 게시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 콘텐츠 자료 형식 및 게시 인스턴스의 성능을 알기 위해 게시물 참여에 대한 심층 보고서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과포화되고 있는 우리의 세계에서 두드러지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위해서는 사려 깊고 통합된 전략이 필요하다. 소셜 마케팅 전문화의 네 번째 과정 – 콘텐츠, 광고 및 소셜 IMC – 당신은 마케터가 성공적으로 오늘날의 미디어 파노라마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청중을위한 참여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이 효과적인 소셜 마케팅에서 필수적인 요소 인 이유를 배우게됩니다.
자연스러운 소셜 미디어 광고와 달리 소셜 미디어 홍보는 극단적으로 타겟팅된 잠재 고객 세그먼트에 도달하여 자금 회수를 연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Facebook 또는 Pinterest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에서 원하는 결과를 보지 못하십니까? 광고 노력에 연료를 공급하고 소셜 미디어 홍보로 첫날부터 일관된 매출을 올리십시오. Facebook, YouTube, LinkedIn 및 Instagram 소셜 미디어 마케팅 외에도 중소기업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WhatsApp, Messenger, WeChat, Tumblr 및 Snapchat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포함됩니다. 아무리 값을 매길 수 없고 흥미로운 콘텐츠라도 적절한 청중을 확보하지 못하면 전환이 일어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자체는 그러한 정보의 기본 수준을 제공한다.
추가 심층 분석 정보를 얻거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체에서 간단하게 평가하려면 버퍼 분석과 마찬가지로 광범위한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정보에 대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운영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빠른 기간에 반응할 수 있고, 그 후에 당신의 후속 기술 정비를 알리기 위해 이러한 테이크오버를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신 소셜 미디어 또는 이웃 관리자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트윗하거나 제출할 때마다 제품 질문이나 우려 사항에 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백성들을 흘끗 보게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