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그들이 구매할 가능성을 증가시키고 당신은 제휴 수수료를 얻을 것입니다. 관련 제휴사 넷 마케팅의 단점은, 한 번도 해보지 않은 것을 홍보해야 하는가? 최악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사실,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광고 채널들이 많이 있다.
제휴 마케팅은 주로 웹사이트 방문자를 생산하고 고객이 클릭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것이다. 따라서 제휴 넷 마케팅이 웹 최적화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비유는 충격적이지 않습니다. 비매칭 기업 마네킹에서 제휴 마케터는 자신들이 홍보하는 서비스나 제품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
왜냐하면 내가 해야 할 일은 사이트 방문자들을 그들의 깔때기로 보내는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판매를 전환하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그것을 직접 홍보했는데, 그 곳은 내가 단지 53개의 레인지파인더를 팔았을 뿐이지만, 1,687.83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했다. 터치다운 페이지를 개선하거나, 속도를 높이거나, 새로운 콜 투 액션을 테스트하거나, 비주얼을 교환하여 추가 참여를 유도하여 전환 가격 최적화를 살펴보십시오. 전환 비용과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트윗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 후, 단순히 상품의 수량을 선택 하 고 그들 중 하나를 고려 된 모든에 대 한 {Promote} 버튼을 클릭 하 여 제휴.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 내에서 모든 관련 제품을 보여주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관심 영역과 관련된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Hotmart에 의해 당신의 계정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따라서 모든 상품을 한 페이지에 결합하려면 개별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계열사로 일한다는 것은 쉽게 돈을 벌거나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오피스타 따라서 사전에 홍보를 위해 각 제품에 대한 커미션의 가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들은 모든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점유율을 결정하고, 그들 중 몇몇은 결국 꽤 혜택을 받는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고객들은 하루 중 언제든지, 일주일 중 매일 쇼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