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찾는 방법

미분류

타겟 제휴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 수수료 구조로 운영되며, 이는 구입한 다양한 기기가 증가함에 따라 수수료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슬프게도이 모델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는 제품 카테고리는 건강 및 미용 제품입니다.이 카테고리의 커미션은 수량에 관계없이 1 %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웹 사이트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는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의 판매에 대해 $ 50, 6 또는 추가에 대해 $ 100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귀하가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구현하는 하이퍼 링크 또는 배너에 만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창의적인 자산, 콘텐츠 및 배너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면 낮게 매달린 오피가이드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지 과일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 인 수익을 놓치고있는 최종 결과로 슬프다고 말합니다. LinkedIn과 YouTube는 고객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사람들을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기 위해 이러한 위치가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작은 사업이고,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통제해야 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페이스북, 트위터, 심지어 구글과 같은 것의 품 안에 넣는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는 것이다. 그들에게 제품에 등록하고, 그 제품을 더 잘 사용하는 전문 지식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정기적으로 요청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제휴사 하이퍼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원한다면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제안하라. 첫째, 일반적으로 상품은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이어야하며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수익성있는 온라인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과 전술에 관해서 그들에게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오히려 나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인 차원에서 볼 때, 지속적인 기업을 건설하는 것에 흥분한다면, 그것은 단순히 일을 하는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는 겁니다. 대신 관계 구축을 중심으로 한 장기적인 전략을 취해야 한다.

게시자는 동반자 역할을 하며 합의된 보상 모델에 따라 수수료를받습니다. 예를 들어 클릭, 리드 또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일 수 있습니다. Quora에 따르면, 미국에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지출을 촉진하는 것은 2013년에 37억 달러였다. 이것들이 가장 최근의 수치이지만,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출이 훨씬 더 높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온라인 마케팅이 일종의 현금 수도꼭지라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웹사이트를 만들고, 수도꼭지를 틀면 컴퓨터 비디오 게임을 할 때 현금이 움직인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수수료 구조의 다른 1 가지 요소 인 최소 지불금의 예입니다. 나는 또한 전자 메일 및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른 채널을 통해 내 제휴 상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그러나이 제출을 시작하는 이유 때문에 우리와 함께했다면 온라인 마케팅에서 중요한 후속 조치는 개인이 아닌 제품을 가져 와서 마치 개인적인 것처럼 취급하는 것입니다. 또한 청중의 성공 경로와 함께 청중을 도울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지 않으면 실제로 다시 붙잡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를 구축하고 그들과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 청중이 원하는 것을 연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것을 구입할 때 일부 제휴 수익을 시작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