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우리와 함께하고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미분류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간 20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말로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회사에 연락해서 당신과 제휴 관계를 맺고 싶은지 물어봐라.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스포츠의 평균 가치는 약 50 달러이며 제휴 수수료는 대개 한자리 숫자입니다. 이것들은 낮은 지불금이지만 대량 마법을 가진 제품들을 위한 제휴 신청서들이다.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에게 맞춤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제한된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거래자들을 위해 현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조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가능성이 발생하지 않지만 이러한 웹 사이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에 큰 영향을 줄 수있는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울타리에 있다면, 그 특정한 사람이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 하도록 하기 위해 쉬운 질문에 대한 대답을 간단히 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려는 경우 네이티브 광고의 잠재력을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에는 35억 명의 활발한 고객이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있거나 광장에 있어야 한다.

미국에서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지출이 2022년까지 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2017년 54억 달러와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보는 어떤 방법이든, 산업은 성장하고 번창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Every에 대한 엄청난 양의 정보가 온라인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와 같은 수영복 방문자의 선호도에 대한 콘텐츠의 조합을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선물 안내서를 작성하여 고객을 교육합니다. 사람들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등록하도록 광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광고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의 데이터베이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웹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를 사용하면 판매 당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판매에 대해서만 50 달러를, 6 개 이상에 대해서는 100 달러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포함 된 링크 또는 배너에 만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예술적 소지품, 콘텐츠 자료 및 배너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상품을 판매하도록 허용한 사람을 조금 더 보호하기 때문에 이러한 상품의 제휴사가 되는 것이 조금 더 많은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작은 기업들은 아마도 집에 오피사이트 서 그렇게 할 것이기 때문에, 여기서 손을 뻗어 조사를 할 가치가 있다.

그래서 그렇게하기보다는 실제로 훌륭한 제휴사 제품을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우리는 프리랜서들이 그들의 받은 편지함에서 적절한 리드를 관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소프트웨어로 Streak를 홍보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것은 청중에게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