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관한 최고의 기사

미분류

이 경기가 끝난 후 멜버른에서 조직 된 축구는 명성이 급속히 증가했습니다. 미국 축구의 첫 번째 레크리에이션은 1869년 11월 6일 두 대학 그룹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진행된 게임으로 널리 인용됩니다. 그러나이 스포츠는 당시의 협회 축구 규칙에 근거한 지침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1870 년대 후반에 협회 축구를 즐기는 학교는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문서화 된 축구 경기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열린 스포츠 경기였습니다.

스카이 스포츠. 스피드볼(Speedball)은 1912년 미국에서 고안된 미식축구, 축구, 농구의 조합이다.

럭비 조합의 법적 지침은 20 세기에 수정되었지만 럭비 리그의 지침보다 훨씬 적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멜버른에서 수많은 가이드 라인을 실험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1858년 7월 31 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일주일 후, Wills는 Melbourne Grammar School과 Scotch College 사이의 모범생 경기를 치렀습니다.

프랑스 북부에서 일반적으로 La Soule 또는 Choule로 알려진 볼 게임에 대한 언급은 12 세기부터 손, 발가락 및 막대기로 볼을 추진했습니다. 중국의 공격적인 스포츠 cuju ( ⁇ ⁇ )는 현대 제휴 축구와 흡사합니다. 설명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의 해군 가이드에 나와 있습니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 시대에 존재했습니다. 쿠주의 일본어 버전은 케 마리 (kemari)이며, 아스카 시대에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약 600 년경 교토의 일본 제국 법원에서 수행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스포츠중계사이트 . 케 마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서클에 서서 공을 서로 걷어차고 공이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여기 올 여름 이적을 앞두고 있는 유명 선수들을 선정하여 가장 최근의 모든 전환 뉴스와 루머에 대한 스포츠 메일이 매일 상주하고 있다.

프로 리그에 대한 요구는 럭비가 더 나은 관중 스포츠가 될 필요가 있음을 지시했습니다. 수년 내에 NRFU 규칙은 RFU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특히 라인 아웃을 폐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