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당신에게 쇼핑에 대해 알려준 것은 완전히 틀렸습니다 … 그리고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미분류

마케팅 캠페인을 만든 후에는 판매자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팀에 관한 데이터를 사용하고 공유하여 고객 행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주로 우리가 유지하는 정보, 또는 당신이 이전에 우리의 서비스를 사용했거나 이전에 클릭했던 배너나 광고에 기초해야 한다.

우리는 당신이 가장 흥분하고 당신에게 호기심이 될 것 같지 않은 광고를 보거나 당신의 공간에서 사용할 수없는 제품을 보지 못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그렇게합니다. 아래 책상에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바나나몰 처리하는 원칙적인 목적과 적절한 합법적 인 기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사용하는 특정 목적에 따라 몇 가지 합법적 인 근거로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모든 필수품과 일치하는 상품만 캠페인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eShops, Digital Advertising과 같은 상품과 공급자를 제공하기 위해 특정 세 번째 이벤트와 협력한다.

이러한 회사는 때때로 제공 업체를 이용하기 위해 귀하로부터 개인 정보를 즉시 수집하거나 자체 광고 및 모니터링 기능을 위해 일반적으로 귀하가 웹 사이트에서 제공 한 개인 정보에서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3자 데이터베이스나 다른 회사로부터 개인적인 지식을 수집할 수 있다.

개인 정보는 그 사람이 인식 될 수있는 사람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의미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당사와 상호 작용하는 과정에서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주로 고객의 구매 습관에 따라 상품을 상담합니다. 인도 전역의 100 개 이상의 온라인 상점과 15000 개 이상의 오프라인 상점에서 Easy purchase emi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새로운 포털을 활용하고 있는 소매 및 비즈니스 전망에 대해서는 로그인하여 계정을 관리하십시오. Hearst Television은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는 소매 업체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입한 편집상의 선택 상품에 대한 커미션 커미션을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리 근처에 사는 또 다른 여자 스비틀라나가 말했다. 다른 주민들처럼, 그녀는 안전상의 이유로 자신의 최종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다.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사이트를 떠나게 되며, 귀하의 활동은 다른 문구와 조건 및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의해 추가적으로 관리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사이트 고객의 편의와 데이터를 위해서만 제공됩니다. 3.13 이 사이트에서 부과되는 모든 가격과 모든 비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합니다.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 비용은 모든 상품의 총 가치에 추가되며 특정 개인 품목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동일한 구매자 계정, 동일한 은행 카드 및 / 또는 동일한 청구 및 / 또는 배송 주소를 사용하는 주문에 의해 또는 그 아래에 배치된 주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유일한 판단으로 판매자, 재판매자 또는 유통업자가 배치한 것처럼 보이는 주문을 제한하거나 금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2.20 프로그램 파트너와의 거래 및 프로그램 파트너를 통한 포인트 수집은 프로그램 파트너의 모든 관련 규칙 및 문구 및 상황에 대한 주제입니다 (예 :예약, 취소, 반품, 보증 등). 우리는 일반적으로 공급, 표준, 고품질 또는 프로그램 파트너가 획득하거나 제공하는 모든 항목 및 서비스의 다른 경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SuperValu Online Shopping은 홈 배달 및 클릭 및 수집 제공 업체를 네이티브 식료품 점에서 제공합니다. 흥청망청 쇼핑하는 것, 즉 쇼핑을 하는 것은 많은 구매를 수반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구매의 개별적인 간격인데, 이것은 각각의 일반적인 쇼핑과 그 범위와 목적에 있어서 강박적인 구매와는 다르다.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확실히 인도의 주요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구매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 우수한 고품질 및 가치있는 상품을 집합 적으로 제공합니다.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가치있는 구매를 통해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성공 사례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목표에 맞는 캠페인을 통해 무엇을 달성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텍스트에서는 Google 광고에서 쇼핑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수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현재의 가장 큰 제안을 더 많이 구입하십시오. 옷, 장식, 애완 동물 장비 및 여분으로 언제든지 & 모든 장소에서 축하하십시오.

주민들은 지바가 양이 금요일에 건너온 다리 이름을 소도비 다리라고 지었는데, 지금은 없어진 베이킹 소다 제조 공장이 근처에 있다.

1970 년에 지어진이 다리는 Lysychansk에서 Sievierodonetsk까지 최남단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검색창에 있는 스캔 아이콘을 누르고 상품이나 상품의 바코드를 찍기만 하면 우리가 찾아줄게. 그냥 하트 아이콘을 눌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