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비디오 게임이 제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나는 본질적으로 비디오 게임을 거절하고 테이블탑 게임에 뛰어들었던 세 가지 이유를 생각해 낼 것이다.

오락 - 온라인게임

물론 비디오 게임이 제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여전히 나는 본질적으로 비디오 게임을 거절하고 테이블탑 게임에 뛰어들었던 세 가지 이유를 제기할 것이다. 두어 개는 다양하지 않고 많은 곰의 유사점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나는 내가 승인하는 활동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지침을 정할 것이다.

고품질의 시스템 요구 사항이 필요 없습니다. 우아한 비디오 카드 이상의 프로세서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웹 연결이 있는한 어디서나 게임을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멋진 게임을 즐기기 위해 매우 비싼 게임 노트북 컴퓨터를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플래시 비디오 게임이 전화기와 태블릿으로 작동하고, 긴 줄에서 기다리는 것도? 당신이 서서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을 때 왜 스트레스를 받는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염두에 두어라!

어린 아이들은 무엇을 가지고 놀 필요가 있을까? 만약 여러분이 인터넷과 컴퓨터 시스템 연결이 있다면, 수많은 웹사이트와 스포츠 기회가 있고, 게임을 찾을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의 어린 아이들이 그들의 이빨을 가라앉힐 수 있는 게임들이 있다.

(지금쯤 그들이 그것들을 확립했다고 가정한다면), 나는 2-6살짜리 아이가 할 수 있는 게임에 대해 말하고 있고, 그들이 발견하는 대로 참여할 수 있다.

사슴 탐색 게임의 많은 부분에서, 각 단계의 문제가 후속 방법에서 증가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상당히 진보된 전략으로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기본 전략으로 더 큰 레벨을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금방 인식할 것이다.

운동은 아이들에게 필수적이다. 운동 시간은 아이들에게 근육을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

따뜻한 밝은 날에 당신의 아이들이 달리기, 점프 또는 도약을 포함한 게임을 선택하라. 당신의 집 구성 요소가 당신의 아이들에게 보안 위험으로 제시할 수 있는 것처럼 안에서 이러한 종류의 비디오 게임을 하지 말라. 이 특정한 비디오 게임을 위해, 당신은 달리기 릴레이, 자루 경주 또는 달리기를 선택할 수 있다.

다리가 세 개인 경주

따라서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들은 실제로 두 세계를 하나로 모았습니다. 꿈의 세계는 실제로 https://cagongtv.com 학습의 세계와 복잡하게 짜여졌습니다. 시장은 그러한 게임으로 넘쳐 났고 프리미엄 게임 콘솔에서 대다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액션 비디오 게임이다. 이러한 빠른 속도의 비디오 게임은 그들의 숙달과 반응을 시험에 넣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당신은 점점 더 어려워지는 장애물을 갖게 될 것이다.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능력을 확립하는 것이고, 종종 당신의 아바타는 시나리오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강렬한 힘을 마스터하는 것이다. 이 게임들은 실제로 당신을 끌어들이고 몇 시간 동안 당신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 모든 시간이 실제로 어디로 갔는지 정말로 궁금해 할 것이다!

정화 (카타르시스) : 진정한 효과가 없는 컨테이너 비디오 게임에서 미친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어른과 어린이 모두 이러한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키즈들은 몇 시간 안에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진정한 싸우는 어른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이 주변 벽에서 사람들을 떼어낼 때, 사람들은 그들의 어둡거나 억압된 욕망을 충족시킬 수 있다.

어른 외에 그들의 진짜 상대를 제거하는 데 빠져들 수 있다.

어떤 특정한 게임을 통해 그들의 어두운 욕망을 기쁘게 할 수 있다.

그들은 감정을 포함하고 그 후에 정신 균형의 회복에 대한 과도한 감정을 고갈시킨다. 당신과 비슷한 행동의 완전한 투구에 당신을 개인적으로 참여하게 하는 게임에서 아드레날린을 서둘러라!블루 나이트를 연주하면서 장비 무기와 고출력 포병으로 완전히 다른 행성에서 자신을 방어하라.

컴퓨터 게임의 큰 시장은 보통 닌텐도, 비디오 게임 영보이, PSP, 그리고 비디오 게임의 다른 최고 브랜드 이름을 가진 아이들과 십대들에게 돌아간다. 모든 아이들은 이제 한 명을 가지고 있거나, 집에 있는 동안 컴퓨터 게임 같은 것을 할 수 있는 좋은 친구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스크래치 카드의 또 다른 단어인 윈 게임은 온라인 스크래치 카드의 또 다른 단어입니다. 만약 당신이 가게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구입했다면, 그들은 온라인 스크래치 카드와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만약 당신이 운이 좋다고 느낀다면, 이것은 엄청난 대박을 터뜨릴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이 기사가 실제로 당신에게 몇 가지를 지웠으면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빙고를 하는 행운과 마찬가지로 사이드 게임에서도 최고의 행운을 원합니다.

이것은 브라우저로 가득 찬 게임이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컴퓨터에 아무것도 넣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의 컴퓨터의 웹 속도에 따라 빠르게 로드하고 빠르게 소개된다. 이것은 지루함을 위한 시간을 가능하게 하지 않으며 아이들은 온라인에서 게임을 하는 시간을 투자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는 무료이기 때문에, 당신은 이 게임을 하는 데 시간을 쓰지 않는다. 더 많은 아이들이 완전히 무료인 웹사이트를 찾기 전에 그 어느 때보다도 온라인에서 비디오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